4월20일 MLB 세인트루이트 카디널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4월20일 MLB 세인트루이트 카디널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0일 MLB 세인트루이트 카디널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드레이 제임슨이 3.2이닝 2실점하고 일찍 마운드를 내려갔다. 불펜도 부진했지만 0-2로 뒤진 3회 로하스의 적시타로 한 점을 따라붙었다. 4회에는 워커와 아메드의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모레노의 쓰리런 홈런, 7회 롱고리아의 적시타가 이어지며 8-7로 애리조나가 승리하며 3연승에 성공했다. 세인트루이스는 선발 몽고메리가 4이닝 7실점 최악의 피칭을 하며 패전 투수가 됐다. 타선에서 1회 골드슈미트의 홈런, 콘트레라스가 연타석 홈런을 때려내며 추격했지만 한 점을 극복하지 못하며 2연패에 빠졌다.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제이크 우드포드 23시즌 2패 5.65 / 22상대 1승 0.00) 우드포드는 직전 경기였던 피츠버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7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승리를 챙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무실점 투구를 하며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했다. 올 시즌 선발로테이션에 합류해 첫 두 경기에서는 피홈런도 포함됐고 모두 5이닝 미만의 투구를 하며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 날은 피안타가 많기는 했지만 피홈런 없이 위기를 잘 넘기며 무실점 투구를 했다. 구속이 빠른 투수는 아니지만 땅볼유도능력이 있는 투수다.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불펜으로 나와 2.1이닝 동안 1피안타 무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한 투수는 없고 스트래튼이 2.1이닝 48개의 투구 수를 기록했다.
애리조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매디슨 범가너 23시즌 2패 7.90 / 22상대 1승1패 5.23) 범가너는 직전 경기였던 마이애미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9피안타 1볼넷 1탈삼진 5실점 투구를 하며 2패째를 당했다. 일주일만에 등판해 많은 피안타를 내주며 대량실점하고 말았다. 지난 두 경기에서 많은 볼넷을 내주며 제구난조를 보였다. 그래도 이 날은 볼넷은 1개밖에 내주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투구내용이 좋지 않았다. 이날 경기 이후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얘기했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 5.1이닝 2피홈런 5실점, 원정에서 5이닝 1피홈런 1실점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미구엘 카스트로, 앤드류 샤핀이 연투를 했다.
4월20일 MLB 세인트루이트 카디널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결론
이번 경기는 세인트루이스의 승리를 전망한다. 우드포드는 구속이 빠른 투수는 아니지만 많은 땅볼을 유도하는 유형의 투수다. 애리조나가 3연승을 거두며 타격감이 좋기는 하지만 약한 타구를 많이 생성할 수 있는 투수다. 투수에게 유리한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라 5이닝 안팎은 막아줄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불펜도 연패를 당하며 필승조는 휴식을 취한 상황이라 모두 나설 수 있다. 무엇보다 애리조나 선발 범가너를 신뢰하기 힘들다. 범가너는 첫 두 경기에서 제구 난조에 빠졌었다. 일주일만에 등판한 직전 경기에서는 난타를 당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투구 이후 부상을 암시하는 듯한 인터뷰까지 했다. 일단 정상적으로 나서지만 세인트루이스 타선은 전날 좋은 타격을 했다. 특히 좌투수 상대로는 여전히 .864의 팀OPS를 기록하는 등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좋은 타격을 하는 팀 중 한 팀이다. 범가너의 최근 컨디션으로 버티기 힘들다. 이미 위닝을 확보한 애리조나는 필승조도 연투를 한 상황이다. 세인트루이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세인트루이스 승
9.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8 / 5. 투표 수: 2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