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0일 KBO 삼성 라이온즈 키움 히어로즈
삼성과 키움의 상황은 역전 된 상황입니다. 현재 삼성의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에서 에이스 카드인 뷰캐넌이 등판하게 되어 승산이 높게 측정된 상황입니다. 또한 상대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 요키시 선수는 부진을 거듭하다 가까스로 부진을 씻어낸 입장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선발 투수를 비교하였을때 무게추가 삼성쪽으로 기울고 있으며, 키움의 악재는 삼성에게 상당한 호재로 여겨집니다. 직전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져 삼성의 타자들에게 집중 포화를 맞아 패배를 기록한 키움입니다. 그만큼 타격감이 올라온 삼성의 타선입장에서는 투수가 무난하게만 막아주어도 점수를 뽑아낼 것이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현재 최악의 상황을 마주한 키움의 승산보다 삼성의 승산이 높아보여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를 예견하겠습니다.
삼성 라이온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5경기에서 7승 8패로 현재 리그 6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와의 3차전에서는 뷰캐넌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뷰캐넌 선수는 삼성의 에이스 투수로 전반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투수 중 하나입니다. 키움과의 경기에서도 활약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며, 삼성의 타선의 폭발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누가 보아도 키움의 승리를 예견 하였지만 반전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키움의 불펜진이 무너지게 되며, 삼성의 타선들이 집중 포화를 하여 9점의 점수를 뽑아낸 사건이기도 합니다. 삼성 라이온즈는 키움의 안우진이 내려가고 불펜진이 등장하자 16안타, 9점을 뽑아내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삼성의 타선으로 구자욱, 강민호, 이원석, 김동엽, 김성윤이 3할대의 타율을 기록하고 잇으며, 이 외 나머지 타자들은 이성규를 제외하고 2할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직전 경기에서 활약상이 높은 선수로 오재일, 김성윤, 이원석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오재일 선수가 6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을 기록한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김호재, 김지찬, 피렐라 선수들이 키움을 상대로하여 높은 타율을 기록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타선의 폭발력이 검증된 삼성의 입장에서 불펜이 정상이 아닌 키움을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여겨집니다.
키움 히어로즈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3연전 3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5경기에서 7승 8패로 현재 리그 6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와의 3차전에서는 요키시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요키시 선수는 이전 KIA를 상대로 상당한 부진을 보여주었던 선수이기도 합니다.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다가 이전 경기에서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주어 자신감을 회복한 상황입니다. 이번 삼성과의 경기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여지지만 삼성의 타선이 폭발력이 상당해 긍정적이지는 않습니다. 현재 키움의 상황은 불펜진이 완벽히 무너진 모습입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타선들의 활약은 미비해 보였습니다. 현재 키움의 타선으로 김혜성, 러셀만이 3할을 기록하고 있으며, 나머지 타자들은 2할대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난한 활약을 보이고 있어 불펜진이 무너진 현 상황에서는 상당히 부정적으로 여겨지는 편입니다. 그나마 삼성을 상대로 하여 러셀, 이형종, 이용규 선수가 활약을 보여주었던 점과, 이형종, 이지영, 러셀 선수들이 삼성을 상대로 상당한 타율을 보여준 점은 그나마 타선이 살아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현재 불펜진이 무너져 비상이 걸린만큼 타자들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