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J리그 오사카 가시마 분석 먹폴 퉁퉁이

일본리그컵 세레소 오사카 가시마앤틀러스 J리그일정

m오사카 가시마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13일 오사카 가시마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m오사카

오사카

컵 대회에서는 3승으로 순항 중이다. 리그와 컵 대회에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홈에서보다 원정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이색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부담이 없는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코키쿠 감독의 색깔은 수비 쪽인데 컵 대회에서는 공격 쪽이 더 힘이 센 것 같다. 개막 이후 유일한 홈 승리는 오이타와의 컵 경기(6-1 승리)였다. 그들은 또한 경기당 1.6골로 리그 1위입니다. 하지만 리그 13골 중 10골이 원정에서 기록되기 때문에 홈과 원정의 득점 능력은 사뭇 다르다. 대승을 거둔 오이타도 2부리그에 있는 팀이라 리그 1위인 가시마를 상대로 그 정도의 화력을 보장할 수는 없다.코키쿠 감독은 수비팀 컬러로의 복귀를 선언했지만 쉽지 않았다. 리그에서는 경기당 1골 이상 실점했고, 컵대회 3경기에서 무실점 경기는 단 1경기에 그쳤다. 리그는 득점 기대치가 두 번째로 높아 수비 강화 효과가 미미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컵에서 유일한 무득점 경기는 가시마전이었지만 실점 가능성이 높다.

m가시마

가시마

요코하마에 0-3으로 패하면서 좋은 분위기는 단절됐다. 내 강점은 수비라고 말한 상황은 무의미하다. 원정 경기에서는 승리로 최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컵 대회에서도 3골을 터트린 포인트가 있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초반 득점차를 좁히지 못한 것이 경기의 분위기와 흐름을 상대에게 넘길 수 있는 기회였다. 하지만 점유율이 3:7로 완전히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12개의 슛을 날릴 정도로 공격 전개가 뛰어났던 것은 사실이다. 컵 대회에서도 2경기 연속 3골 이상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는 무득점 경기였지만 이번 경기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경기가 아니다. 최근에는 후반전에도 많이 뛰었습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실점한 4골은 모두 후반에 실점했고, 요코하마전에서는 80분 만에 3골을 실점해 수비 집중력 부족을 드러냈다.컵대회 초반에는 많은 실점을 했지만 후반에는 오이타를 상대로 90분 동점골을 내주고 단 1점만 내준 만큼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또한 가시마는 세 번의 컵 경기에서 모두 실점했습니다.

결론

양 팀 모두 뛰어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득점 속도가 예상되는 경기다. 시합에서는 가시마가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세레소는 집에서 잘 하지 못하고 있다. 홈에서 유일하게 승리한 것은 2부 리그인 오이타와의 경기였다. 가시마의 후반 실점 문제는 변수지만, 그의 득점력이 승리를 이끌 수 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1 / 5. 투표 수: 7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1개의 댓글

  1. 가시마가시마가시마~

    이건뭐 가시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