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라요바예카노 발렌시아 라리가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드릴 종목은 4월12일 라요 발렌시아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스포츠베팅 할땐 항상 본인이 했던것과 픽스터들은 왜이렇게 갔는지 분석을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터득해야 장기적으로 베팅을했을때 큰 수익률이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라요바예카노
최근 팀 분위기가 그리 좋지 않다. 직전 그라나다전 2-2 무승부를 포함해 최근 10경기에서 3무 7패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긴 기간동안 승리를 따내지 못하면서 팀 분위기가 많이 침체된 상황이다. 그나마 3월 들어 무승부 비율을 높였고, 세비야전 무승부나 AT마드리드전 1골차 석패 같은 나쁘지 않은 결과들을 보여줬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실점이 꾸준히 발생 중이다. 물론 크게 무너지는 경기는 적지만(최근 6경기 중 멀티 실점 2회), 무실점 비율이 급격히 낮은 팀.
이런 상황에 3선의 주축 자원인 코메사냐(CM)가 직전 경기 퇴장을 당해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되었다. 수비 공헌도가 상당히 높은 자원인데 그의 부재로 인해 상대의 핵심 자원인 솔레르(CM)가 중원에서 더 많은 자유를 얻게될 것이다. 최근 경기들에선 나름 인상적인 수비를 보였으나 이번 경기는 그만큼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긴 힘들 것이다.
발렌시아
최근 팀 분위기는 꽤나 좋은 편이다. 직전 카디스전 0-0 무승부를 포함해 최근 6경기에서 4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물론 최근 무승부 비율이 다소 높아졌다는 점이 아쉽지만, 크게 무너지는 경기 없이 꾸준히 승점을 얻어낸다는 점은 분명 긍정적이다. 공격보다는 수비 쪽이 인상적인 팀이다. 최근 6경기 중 5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쳤다. 디아카비(DC)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고 해도 전체적인 안정감이 높아 큰 문제가 되진 않을 것.
다만 이 6경기에서 단 1경기만 멀티 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공격력이 아쉬운 팀이다. 공격의 핵심인 게데스(LW, 최근 4경기 2골)가 꾸준한 활약을 보이고 있으나 1-2선의 다른 자원들은 전체적으로 답답한 편. 그나마 3선의 솔레르(CM)가 잦은 전진을 통해 득점을 만들고 있다. 이번 경기는 상대가 3선에 큰 공백을 안고 나오는 경기이기에 솔레르 쪽에 더 많은 기대를 해볼 수 있을 것이다.
결론
발렌시아의 승리 / 언더(2.5점 기준) 선택지를 추천할 수 있는 일정이다. 라요도 최근 수비쪽으로는 멀티 실점 비율이 낮은 편이고, 발렌시아는 대부분의 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칠 정도로 수비력이 좋은 팀이다. 언더 선택지를 우선적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일정이다. 다만 라요는 3선 수비의 핵심인 코메사냐가 출전 불가한 상황이라 발렌시아의 핵심 자원인 솔레르에게 많은 자유가 주어질 것. 득점 가능성이 더 높은 쪽은 원정 팀이기에 충분히 이들의 승리를 기대해볼 수 있다.
탑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