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6일 해축 분석 독일 vs 아이슬란드 매일 분석글 보기
내일도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독일 vs 아이슬란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G.시구르드손이 없는 아이슬란드는 전혀 기대를 할 수 없습니다. 물론 독일 선수들이 소속팀에서 최악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노장 선수들이 즐비해있는 아이슬란드 수비진 정도는 쉽게 공략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독일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독일
지난 스페인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충격적인 0-6으로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최근 A매치 10경기에서 평균 실점이 1.7골이나 될 정도로 독일의 수비력은 너무나도 좋지 못합니다. 설상가상으로 뤼디거(CB), 찬(CDM), 쉴레(CB) 같이 국가대표팀에서 주전으로 뛰고 있는 선수들은 소속팀에서는 주전 경쟁에서 밀린 선수들입니다. 아이슬란드에게 일격을 당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크로스(CM), 귄도간(CM), 고레츠카(CM), 킴미히(CDM) 같은 중원 자원들의 실력은 의심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올 시즌 베르너(ST), 나브리(RWF), 하베르츠(CAM) 같은 공격 자원들의 경기력이 너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하베르츠는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리게 되면서 출장 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이슬란드가 노장 선수들을 중심으로 수비 라인을 구축하고 있지만 대량 득점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보입니다.
아이슬란드
지난 잉글랜드와의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0-4으로 대패를 당하면서 최근 A매치 5연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패 기간 동안 매 경기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면서 수비 라인이 완전히 망가진 모습입니다. 주전 4백 라인의 평균 연령이 35.25세일 정도로 수비진의 고령화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물론 군나르손(CDM)이라는 확실한 수비형 미드필더가 있지만 군나르손 역시 31살의 노장 선수입니다. 독일 공격수들의 스피드를 전혀 따라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격진 상황은 더욱 답이 없습니다. 공격의 전부라고 할 수 있는 G.시구르드손(CAM)이 명단에서 빠졌습니다. 아이슬란드의 모든 공격은 G.시구르드손으로부터 출발을 하였고, 아이슬란드의 최대 강점인 세트피스를 담당하는 선수도 G.시구르드손입니다. G.시구르드손이 빠진 이상 무득점이 확정됐다고 봐도 무방해보입니다.
독일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