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0일 한국축구 분석 수원FC vs 수원삼성 한방 분석글 보기
내일은 K리그 경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수원FC vs 수원삼성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수원은 올 시즌 생각보다 경기력이 좋지 못합니다. 필드골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는 수비 라인까지 무너져버렸습니다. 반면 수원삼성은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면서 1골을 터트려도 승리를 가져갈 수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원삼성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수원FC
지난 서울과의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0-3로 대패를 당하면서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냈습니다. 정동호(RB)가 자책골을 내주는 등 울산에서 이적한 수비수들이 어수선했습니다. 물론 조유민(CB)이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이며, 김건웅(CDM)이 다시 수비형 미드필더로 배치되게 된다면 수비력이 더 좋아질 가능성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점을 하용할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게다가 공격력 역시 힘이 없습니다. 개막전에서 나왔던 양동현(ST)의 페널티킥 득점을 제외하면 단 1골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격 상황에서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선수가 없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원삼성
지난 성남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1-0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최근 리그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수비의 핵심인 헨리(CB)가 계속해서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지만 국내 선수들로 구성된 3백이 2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기록하면서 수준급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상대가 비교적 공격력이 좋지 못한 광주와 성남이긴 했지만 수원 역시 평균 이하의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클린 시트 달성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게다가 2경기 연속 확실하게 득점을 뽑아내면서 크게 득점 걱정이 없습니다. 김민우(LWF)와 김건희(ST)가 모두 1골씩 기록하였으며, 제리치(ST) 역시 언제든지 반등 가능성이 충분한 공격수입니다. 생각보다 두미트루(LWF)가 빠르게 리그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긴 하지만 1골 정도는 쉽게 뽑아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수원삼성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