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 18:30 KBO 프로야구 LG vs 삼성 스포츠 픽
2024년 6월 26일 먹튀폴리스 안전놀이터, 스포츠 분석, 스포츠 픽 KBO 프로야구 LG 대 삼성 !!
LG
KBO 프로야구 켈리의 완봉투로 기선을 제압한 LG는 디트릭 엔스(8승 2패 4.85)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20일 KIA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인 엔스는 김도영에게 그랜드슬램을 허용한 것이 결정적이었다. 이번 시즌 삼성과의 첫 맞대결이지만, 홈 경기인 점을 고려하면 QS를 목표로 삼을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원태인을 공략해 문보경의 3점 홈런을 포함해 4점을 올린 LG 타선은 승리를 거두었으나 타격감이 완전히 살아났다고 보기는 어렵다. 후반 2이닝 동안 침묵한 점은 반성해야 할 부분이다. 켈리의 완봉 덕분에 불펜 소모가 없었던 것은 큰 이득이다.
삼성
투타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긴 삼성은 코너 시볼드(6승 5패 4.33)를 내세워 반격에 나선다. 20일 SSG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한 시볼드는 SSG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이어갔다. LG와의 첫 맞대결이지만, 원태인 뒤에 등판한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켈리의 투구에 막혀 8회까지 퍼펙트를 당할 뻔한 삼성 타선은 윤정빈의 안타로 간신히 퍼펙트를 면했다. 이 팀에게 6연승은 넘기 힘든 산인 듯하다. 2이닝 동안 침묵한 불펜은 칭찬받아야 한다.
전망
전날 삼성 타선은 켈리에게 거의 퍼펙트를 허용할 뻔했다. 원정에서 홈 경기의 호조가 완전히 끊겨버린 삼성은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LG 역시 타격감이 완전히 살아났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시볼드는 원태인 뒤에 등판할 때 원정에서 부진한 특성이 있어 승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픽스터 무료 픽
승패 : LG 승
U/O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