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일 18:30 KBO 프로야구 삼성 vs 키움 야구분석
삼성
KBO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6연패 행진을 끊기 위해 이승민(1패, 평균자책점 13.50)을 선발로 나선다. 이승민은 지난 28일 LG와의 원정경기에서 4이닝 동안 6실점, 8안타를 허용해 투구에 큰 문제점을 드러냈다. 홈경기에서 장거리 슛을 허용하는 것도 불안감을 가중시키는 요인이다. 전날 김선기를 상대로 단 3득점에 그치며 부진했던 삼성의 타선은 타격력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절실히 깨달았다.
키움
키움 히어로즈는 뛰어난 타격 라인업으로 3연승을 거두며 손현기(평균자책점 1.80)를 선발로 내세워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손현기는 지난 27일 NC와의 원정경기에서 4이닝 동안 1실점하며 인상적인 투구능력을 뽐냈는데, 이번 경기의 관건은 왼손 투수를 어떻게 제압하는가인 것 같다. 전날 경기에서는 로니 도슨이 원태인과 이승현을 겨냥해 2점 홈런을 터뜨렸고, 8득점을 올린 키움 타선이 홈에서 강력한 활약을 원정 경기까지 가져오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강력한 성능을 유지합니다.타율 성능. 대지. 그러나 김윤하는 2점을 허용하며 팀 불펜의 약점을 드러냈다.
전망
현재 키움이 강세를 유지하고 있는 반면, 삼성의 투수와 타자는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팀 주전 원태인의 부진은 팀에 큰 타격이 될 수도 있다. 맥키넌의 부재로 인해 삼성팀에는 더 큰 공백이 생겼고 다음 주 경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현재 전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키움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픽스터 무료 픽
승패 : 키움 승
U/O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