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7월11일 KBO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요약
2023년7월11일 KBO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이번 경기는 LG의 승리를 추천한다. LG 선발 임찬규는 최근들어서는 고전하는 경기들이 종종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제구가 워낙 안정적이고 이제는 마운드 위에서 선발로서 자신감 있는 피칭을 하고 있어 자기 역할은 충분히 해줄 것으로 보인다. 박명근이 휴식에 들어가기는 했지만 여전히 불펜이 강해 임찬규가 5이닝 정도만 막아주면 팀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한화는 한승혁이 선발로 나서는데 상황에 따라 한승주와 1+1 선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지만 LG 타선을 상대하는 것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한승혁이 많은 땅볼을 유도하는 투수로 바뀌기는 했지만 커맨드가 좋은 것은 아니어서 정타 비율이 높은데 정확도 높은 좌타자가 많은 LG 타선은 한승혁에게 부담스럽다. 초반 흐름을 내준다면 아무래도 불펜의 안정감에서 떨어지는 한화가 우세를 점하기는 쉽지 않다. LG의 승리가 유력하다.
LG 트윈스
임찬규는 직전 경기였던 KT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이닝 동안 8피안타 1사사구 4탈삼진 6실점 4자책 투구를 하며 2패째를 당했다. 집중타에 실책이 동반되며 대량실점을 하고 말았다. 선발로테이션에 합류해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다 최근들어서는 기복이 있는 모습인데 아무래도 구위가 아주 뛰어난 투수는 아니다 보니 볼이 조금만 몰려도 고전하는 경기들이 나올 수 있다. 한화를 상대로는 두번 등판해 모두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 5.1이닝 2 실점 1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LG는 일요일 벌어졌던 롯데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이정용이 3이닝 6실점 5자책의 부진한 투구를 하며 주도권을 내준 이후 타선에서 홍창기, 문성주, 오지환, 박동원의 타점으로 4점을 쫓아갔지만 결국 4-7로 패하며 1승 1패로 시리즈를 끝내며 지난 한주 2승 2패로 마무리 했다.
한화 이글스
한승혁은 직전 경기였던 KT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3이닝 동안 8피안타 2탈삼진 4실점 투구를 했다. 패전을 면하기는 했지만 집중타를 허용하며 실점이 늘어났고 3이닝만에 마운드를 내려오고 말았다.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한 이후 3경기 모두 4이닝 이하 투구를 하고 있는데 60개 안팎에서 투구 수 관리를 해주며 상황에 따라 빠르게 불펜을 가동하는 모습이다. 제구는 나아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커맨드가 좋은 편도 아니고 주자가 나가면 흔들리는 경향이 있다. 지난주 롯데전 등판 예정이었지만 우천으로 등판이 밀리며 13일만에 선발 등판하게 됐다. 한화는 일요일 벌어졌던 SSG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페냐가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 타선에서는 채은성, 최재훈, 김인환의 홈런에 이진영의 2타점, 노시환의 1타점 활약이 이어지며 7-0으로 승리 1승 1패로 시리즈를 끝내며 지난 한주 2승 2패로 마무리 했다.
정답, LG 트윈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7 / 5. 투표 수: 89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