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4월25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 요약
2023년4월25일 KBO kt wiz 키움 히어로즈 이번 경기는 키움의 승리를 추천한다. 키움 선발 안우진은 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1승에 그치고 있지만 여전히 1.0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 나가고 있다. 타선이 많이 약화된 KT 타선이 공략하기는 쉽지 않다. KT는 최근 황재균, 배정대, 조용호 등이 빠지며 타선의 응집력이 현저히 떨어져 있다. 물론 키움 타선도 시즌 초반 약해져 있기는 하지만 최근들어 러셀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이정후는 언제든지 살아날 수 있는 타자다.
KT 선발 엄상백이 시즌 첫 등판에서 인상적인 투구를 하기는 했지만 투구 수 68개에서 마운드를 내려왔을만큼 아직까지는 관리를 해주고 있는 입장이다. 체인지업이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사이드암 투수로서 키움의 많은 좌타자들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불펜에 믿을만한 투수들이 적은 상황에서 근소하게라도 뒤질경우 불펜 운영도 보수적으로 가져갈 수 밖에 없다. 키움의 승리가 유력하다.
키움 히어로즈
안우진은 직전 경기였던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6이닝동 안 5피안타 1사사구 10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다시 한번 위력적인 투구를 하며 10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며 4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다. 지난 시즌에 비해 제구는 더 안정됐고 변화구 활용도 인상적인 모습이다. KT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네번 선발로 등판해 원정에서 7이닝 2실점 1 자책, 5.2이닝 1피홈런 8실점, 7이닝 3실점, 홈에서 5이닝 2실점 투구 를 한바 있다. 키움은 일요일 벌어졌던 SSG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이승호가 3회 난조를 보이며 2.2이닝 3실점 투구를 하고 일찍 마운드를 내려간 이후 불펜을 빠르게 투입했고 4회 2점을 따라붙은 이후 7회 상대 실책과 김휘집의 동점타가 나온 이후 7회말 하영민이 최주환에게 역전 투런 홈런을 허용하며 다시 뒤졌고 8회초 러셀의 동점 2타점 적시타가 나왔지만 8회말 김재웅이 난조를 보이며 3실점해 결국 7-9로 패배 스윕을 당하며 지난 한주 1승5패로 마무리 했다.
KT 위즈
엄상백은 직전 경기였던 SSG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이닝동안 2피안타 1사사구 6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부상에서 복귀해 첫 등판이었는데 깔끔한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을 다 해줬다. 투구수도 단 68개였는데 140대 중반의 빠른볼에 체인지업 위주의 피칭을 했는데 체인지업이 확실히 좋아지며 타자들과의 승부가 좋아진 모습이다. 키움을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 6이닝 1피홈런 1실점,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 2자책 투구를 한바 있다. KT는 일요일 벌어졌던 두산과의 원정 경기에서 4회 강백호의 선제 적시타가 나왔고 선발 고영표의 호투가 있었지만 7회 실책이 동반되며 1실점했고 이후 타선이 추가점을 내지 못하며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1무2패로 시리즈를 끝내며 지난 한주 2승1무3패로 마무리 했다.
정답, 키움 히어로즈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8 / 5. 투표 수: 65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