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일 느바 분석 마이애미 vs 샬럿 올킬 분석
내일도 NBA 경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이애미 vs 샬럿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샬럿이 쉽게 물러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테리 로지어가 결장을 하게 되지만 라멜로 볼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안정적인 세트 오펜스가 가능할 수 있어보입니다. 그만큼 벤치 볼륨은 줄어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이애미 쪽에서도 히로, 드라기치, 에이브리 브래들리가 결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지미 버틀러가 오랜만에 복귀를 하였기 때문에 꽤나 오랜시간 코트를 지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코지 젤러가 스타팅으로 나온 이후 샬럿의 수비력이 그다지 뛰어나지 못하다는 점은 반드시 고려해야합니다.
마이애미
기나긴 코로나 프로토콜을 끝내면서 드디어 지미 버틀러가 복귀를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치루는 경기이기에 실전감각이 떨어졌을 것이라는 예상을 없애면서 무려 30득점을 뽑아내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타일러 히로 역시 목 부상에서 복귀를 하면서 고란 드라기치를 제외한다면 주축 부상자가 없는 상황입니다. 최근 주축 선수들의 이탈로인해 떨어진 승률을 끌어 올려야 하는 마이애미입니다.
샬럿
최근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인디애나와 밀워키와의 맞대결에서승리를 기록하면서 2연승을 달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최근 퍼리미터 생산성이 나쁘지 않은 샬럿입니다. 그동안 샬럿의 약점으로 지적받았던 테리 로지어와 디본테 그레이함의 동반 활약 빈도가 늘어나고 있으며, 라멜로 볼은 경기를 치를수록 자신이 왜 로터리 픽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디애나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16득점, 6리바운드-7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밀워키와의 맞대결 경기에선 27득점 5리바운드 9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모두 벤치에서 나온 숫자였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큽니다. 문제는 테리 로지어가 발목 염좌로 인해 해당 경기에서 결장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