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1일 해외프로농구 분석 댈러스 vs 애틀랜타 세밀한 분석 확인해보기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내일 펼쳐지는 NBA 댈러스 vs 애틀랜타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두팀의 접전이 예상됩니다. 두 팀은 드래프트 동기이자 NBA의 미래인 슈퍼스타들이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트랜지션과 외곽에도 능하고 다득점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승리를 애틀랜타에 가깝습니다. 원정팀은 래디쉬와 론도등 수비력이 좋은 선수들이 포진해있습니다. 돈치치에게 쉬운 돌파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댈러스는 포르징기스가 반등의 가능성을 알렸고 하데웨이의 벤치도 탄탄하지만 론도와 갈리나리가 이끌 애틀벤치는 접전 이상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또, 댈러스 백코트진에서 브런슨이나 리차드슨이 영 마크에 나서야하는데 영을 통제하기는 어려워보이기에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댈러스
댈러스는 미네소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가면서 2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댈러스는 미네소타와의 맞대결에서 돈치치가 다소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지만 포르징기스가 다득점에 성공하면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그간 부진했던 포르징기스는 더블더블을 기록하는등 골밑에서도 적극적인 공격시도를 하였으며 벤치로 내려간 하더웨이의 야투 감도 절정에 올라있습니다. 서서히 상위권을 노리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애틀랜타
애틀랜타는 토론토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연패탈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애틀랜타는 부상으로 두경기를 빠진 트레이영이 복귀전부터 맹활약을 하면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영의 결장속에 팀은 3연패를 당하는 등 주춤하였는데 에이스의 복귀로 탄력을 받았습니다. 콜린스와 카펠라등 빅맨 자원들도 영의 패스를 받으면서 득점에 가담을 하고 있으며 갈리나리의 벤치 지원도 훌륭하였습니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