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 샬럿 vs 마이애미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212월12일 샬럿 vs 마이애미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샬럿
샬럿은 7승 13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샬럿은 라멜로 볼이 이탈하긴 했지만 공백을 충분히 채워주고 있는 상태 입니다. 최근 10경기 전적은 4승 6패로 무난한 성적이며, 테리 로지어나 고든 헤이워드가 활약해 주고 있으며, 마크 윌리엄스가 부상 때문에 결장했지만 복귀했기 때문에 전력적인 문제는 없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수비력이 매우 불안해 평균 121점 이상씩 실점 중이며 마일스 브릿지스나 워싱턴 주니어의 기복이 매우 큰 편이기 때문에 수비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12승 10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핵심 선수 타일러 히로가 결장 중이며, 뱀 아데바요 또한 결장하게 되어 전력 손실이 어느 정도 있는 상황 입니다. 대체 선수로 올랜도 로빈슨이나 케빈 러브가 대체 선수로 있긴 하지만 공백을 메워줄 수 있는 정도의 기량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케일럽 마틴이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고, 하퀘즈 주니어나 조쉬 리차드슨 또한 팀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던컨 로빈슨은 지난 경기 아쉽게도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맹활약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 입니다. 핵심 선수 지미 버틀러 또한 컨디션 회복 중에 있습니다.
코멘트
샬럿은 라멜로 볼이 이번 경기에서도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이애미도 현재 부상자들이 속출해 전력 누수가 꽤 큰 상황입니다. 지난 번 맞대결 1차 원정으로 상대할 때는 승리를 기록했지만, 전력 누수가 있는 지금은 쉽게 승리하기는 어렵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전력 우위는 마이애미가 조금 더 우세한 편이며, 샬럿은 현재 기복이 굉자히 심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