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8일 KBL 고양캐롯 점퍼스 전주KCC 이지스
12월8일 KBL 고양캐롯 점퍼스 전주KCC 이지스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는 비결 중 하나가 바로 욕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배당에 욕심을 조금만 줄이더라도 매일 행복한 수익데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12월8일 KBL 고양캐롯 점퍼스 전주KCC 이지스 경기 심층분석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캐롯이 원정에서 93-90으로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캐롯의 승리를 예상한다. 캐롯은 직전 경기에서 패하는 등 최근 페이스가 다소 떨어져 있다. 시즌 초반 좋은 모습을 보였던 외국인 선수들이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도 이정현, 전성현이 팀 공격을 주도하며 경기력 자체가 나쁘지는 않다. 로슨과 사이먼도 언제든지 자기 역할은 해줄 수 있는 선수들이다.
캐롯
캐롯은 직전 경기였던 LG와의 홈 경기에서 84-85로 패했다. 1쿼터 초반 전성현, 최현민의 3점슛이 폭발하며 29-14로 앞섰다. 그러나 2쿼터 연이어 3점슛을 허용하며 42-45로 뒤진채 끝낸 캐롯은 3쿼터 이정현의 3점슛에 로슨, 전성현의 활약을 바탕으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이후 전성현의 속공 3점슛으로 점수차를 벌렸다가 상대의 공세에 흔들리며 65-68로 다시 뒤진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전성현이 자유투로 꾸준히 득점을 올리고 한호빈과 전성현의 3점슛 등으로 추격했다. 커닝햄에게 실정하기는 했지만 전성현이 다시 3점포를 터트리며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갔다. 로슨이 활약했지만 커닝햄을 막지 못하며 역전에 이르지 못했고 연이어 공격이 실패했다. 그러던 중 상대의 패스미스로 공격찬스를 잡았지만 결정적인 턴오버가 나오며 결국 패했다. 전성현이 3점슛 6개 포함 27득점, 로슨이 17득점 1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하며 패했다.
KCC
KCC는 직전 경기였던 KT와의 홈 경기에서 109-88로 승리하며 3연패에서 탈출했다. 전반 허웅과 제퍼슨을 중심으로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나오며 57-47로 앞섰다. KCC는 3쿼터 중반 이승현이 파울트러블로 코트를 비운사이 위기가 있었지만 정창영의 돌파와 서정현의 미드레인지 점퍼로 두 자릿 수 점수차를 유지했다. 라건아, 정창영의 득점에 허웅의 3점슛까지 터지며 82-70으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상대에게 많은 3점슛을 내주기는 했지만 김지완과 라건아의 골 밑 공략에 정창영과 허웅의 3점슛이 터지며 결국 승리했다. 허웅이 3점슛 4개포함 26득점, 라건아가 20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2월8일 KBL 고양캐롯 점퍼스 전주KCC 이지스 결론
KCC는 직전 경기에서 모든게 잘 풀리며 승리하기는 했지만 올 시즌 고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라건아가 체력적으로 좋지 않은 몸 상태이다 보니 경기마다 다른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백코트진의 약점이 전체적인 경기력 저하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승현의 몸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높이에서도 아쉬운 상황이다. 라건아가 매치업상 골밑에서 활약할 수 있지만 제퍼슨이 높이면에서 아쉬움이 있어 긴 출전시간을 가져가기 어렵다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다. 캐롯의 승리가 유력하다.
고양캐롯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