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6일 축구 분석 맨시티 vs 풀햄 맛있는 분석
내일은 다양한 리그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오늘은 맨시티 vs 풀햄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하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맨시티가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 주축 선수들을 아꼈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조 1위를 확정지으면서 주중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부담도 없기에 10경기 19실점을 허용한 풀럼의 불안한 수비를 무난히 공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맨시티
포르투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0-0로 무승부를 기록한 맨시티입니다.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 무리를 하지 않았으며 조 1위를 확정지으면서 돌아왔습니다. 주중에 있을 마르세유와의 최종전 경기를 크게 신경 쓰지 않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포르투와의 경기에 휴식을 취한 FW 제주스,마레즈 MF 데 브라이너 DF 라포르트,워커 등이 좋은 컨디션 상태로 풀럼과의 맞대결 경기에 나설 수 있습니다. FW 아구에로의 복귀가 미뤄지고 있긴하지만 챔피언스리그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감없이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있습니다. 번리를 5-0으로 대승을 기록하면서 오랜만에 맨시티다운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풀햄
원정 경기에 떠나는 풀햄입니다. 레스터시티와의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2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4경기 2승2패를 기록하면서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에서 어느정도 벗어난 모습입니다. DF 테테,콩골로가 부상으로 인해서 여전히 이탈을 하고 있지만 부상자들의 복귀로 전력누수도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특히 주포 FW 미트로비치를 선발에서 제외하면서 빠른 FW 카발레이로를 원톱으로 배치하는 전술적인 변화가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하지만 맨시티를 상대로 10경기 동안 무려 19실점을 허용한 풀햄의 수비가 충분히 버틸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맨시티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