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5일 KBL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 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12월25일 KBL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 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날은 춥지만 연말 전 단란한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쉬지않고 달려보는 스포츠분석 GOGO!!!
12월25일 KBL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 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성탄절 즐기는 스포츠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모비스가 두 번 모두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모비스의 승리를 전망한다. 모비스는 삼성전에서 부진한 경기끝에 패했지만 삼성전에서 부진했던 이우석이 활약하며 직전 SK전에서 승리했다. 이우석을 앞세운 트랜지션 플페이가 잘되면 확실히 경기를 풀어나가는데 도움이 되는 모습이다. 프림이 안정적으로 골밑에서 득점을 이어 나가고 있는데 함지훈, 장재석과 함께 한국가스공사전에서는 확실히 골밑을 장악하고 있는 모습이다.
울산 모비스
모비스는 직전 경기였던 SK와의 홈 경기에서 84-81로 승리했다. 전반 워니를 막는데 고전하며 37-42로 뒤졌던 모비스는 3쿼터 추격 흐름을 만들었지만 턴오버가 나오며 좀처럼 점수차를 줄이지 못했다. 프림과 함지훈이 골밑을 공략하며 추격했고 신민석의 점퍼로 역전에 성공했다. 워니의 U파울까지 나오며 61-58로 역전한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이우석의 연속 득점에 자유투까지 나오며 주도권을 잡아 나갔고 이우석이 3점슛까지 터트리며 7점차까지 달아났다가 김선형에게 연속 6실점하며 1점차로 쫓기며 접전 상황이 이어졌다. 하지만 상대가 파울을 하기 위해 달려드는 순간 패스게임으로 프림이 경기종료 10.9초전 덩크를 성공시키며 3점차로 달아났다. 워니의 3점슛이 실패로 돌아가며 결국 승리했다. 이우석이 24득점 8리바운드, 프림이 27득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직전 경기였던 KT와의 원정 경기에서 79-84로 패하며 4연패에 빠졌다. 1쿼터 10-0으로 시작하며 주도권을 잡았지만 2쿼터 고전하며 37-40 으로 뒤졌던 가스공사는 3쿼터 우동현의 3점슛이 3개나 터지며 주도권을 잡았다. 그러나 자유투를 연이어 놓치며 추격을 허용해 62-62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상대에게 연이어 실점하며 주도권을 내줬고 야투가 잘 들어가지 않으며 접전 상황에서 끌려가다가 2점차로 추격했다. 이후 신승민의 3점슛과 할로웨이의 골밑 득점이 나오며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갔다. 하지만 경기종료 1분44초전 재로드 존스에게 결정적인 3점슛을 내주며 결국 패했다. 우동현이 3점슛 5개 포함 19득점 9리바운드, 이대헌이 17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하며 패했다.
12월25일 KBL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 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결론
한국가스공사는 한동안 좋은 모습을 보이다가 최근 4연패를 당하며 다시 고전하고 있다. 할로웨이가 분전하고 있지만 외국인 선수쪽에서 득점이 적다보니 아무래도 경기를 풀어나가는데 어려움이 있다. 할로웨이의 출전시간이 늘며 체력적으로도 어려움이 있는 모습이다. 모비스와의 매치업에서는 특히 골밑싸움에서 밀리는 경우가 많은데 제공권에서 뒤지며 경기를 더 어렵게 하고있다. 모비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울산모비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