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 댈러스 vs 미네소타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2월15일 댈러스 vs 미네소타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댈러스
댈러스는 15승 8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인시즌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LA 레이커스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카이리 어빙이 결장했으며, 조쉬 그린 또한 결장했는데도 불구하고 돈치치가 38득점을 올리며 17 어시스트를 기록해 맹활약을 보여주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엑섬도 3점슛 7개나 성공시키며 득점을 지원해 팀에 기여했습니다. 벤치에서는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하더웨이도 있어 팀 전력이 강한 편입니다.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17승 5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뉴올리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패배해 연승이 저지되었습니다. 서부 1위를 기록하며 연승을 달리고 있었기에, 팀 분위기도 상승세였으며, 전력도 막강했으나, 뉴올리언스의 자이언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저지되었습니다. 물론 팀에서 에이스로 꼽히는 에드워즈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했습니다. 하지만 맥다니엘스가 복귀했고, 벤치 구간은 리드나 밀튼 등의 선수들이 분전하며 4쿼터까지 추격을 하며 접전을 펼쳤습니다. 또한 콘리도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다 다시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전력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코멘트
댈러스는 돈치치, 하더웨이, 엑섬이 외곽에서 좋은 야투율을 보여주며 LA 레이커스를 상대로 승리했지만, 리바운드에서는 결장 선수가 발생해 혼자 지켜내기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미네소타는 고베어가 팀을 이끌며, 타운스나 맥다니엘스 등의 선수들이 리바운드에서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며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또한 댈러스는 현재 하더웨이에게 매우 의존하고 있으며, 반면에 미네소타는 리즈, 밀튼, 브라운 주니어 등의 벤치 자원들이 맹활약 해주어 미네소타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