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 WKBL 청주KB스타즈 우리은행 우리WON
12월12일 WKBL 청주 KB스타즈 우리은행 우리WON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수익도 좋지만 건강이 먼저입니다! 건강해야 수익도 보고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이라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12월12일 WKBL 청주 KB스타즈 우리은행 우리WON 역대 승률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우리은행이 모두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우리은행의 승리를 전망한다. 우리은행은 김단비를 영입하며 공격작업이 훨씬 다양해졌다. 그렇다 보니 이전 시즌과 달리 벤치자원들을 적극 활용하며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을 잘해주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김은선이 3점슛을 4개나 성공시켰고 나윤정도 종종 출전시간을 늘리며 좋은 역할을 하고있다.
KB 스타즈
KB스타즈는 직전 경기였던 삼성생명과의 홈 경기에서 54-66으로 패하며 4연패에 빠졌다. 1쿼터 공격이 잘 풀리기는 했지만 2쿼터 뒤쳐지며 32-40으로 뒤졌던 KB스타즈는 3쿼터 김민정과 염윤아의 골밑 공략으로 추격했지만 배혜윤에게 연속 실정했다. 김단비에게 3점슛까지 허용하며 41-55로 뒤진 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에도 좀처럼 점수차를 줄이지 못했다. 경기후반 강이슬과 김소담의 연속 득점이 있었지만 이미 너무 벌어진 점수차였다. 강이슬이 3점슛 3개 포함 20득점, 염윤아가 10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직전 경기였던 신한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79-62로 승리하며 8연승을 이어 나갔다. 전반 초반 접전 상황이 있었지만 2쿼터 3점슛이 폭발하며 41-27로 앞섰다. 우리은행은 3쿼터 김소니아에게 3점슛을 허용했지만 박혜진과 최이샘의 자유투로 주도권을 놓지 않았고 쿼터 중반 김태연에게 골밑 슛을 연이어 허용했다. 하지만 김단비의 돌파로 흐름을 끊으며 56-44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연속 5점을 내주며 한자릿수 점수차로 줄었고 김단비까지 파울트러블에 걸렸지만 박혜진이 자유투와 3점슛으로 위기를 탈출했다. 이후 강력한 수비로 점수차를 유지하며 결국 승리했다. 김단비가 3점슛 5개 포함 27득점 12리바운드 8어시스트, 박지현이 17득점 9어시스트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2월12일 WKBL 청주 KB스타즈 우리은행 우리WON 결론
우리은행은 김단비, 박혜진, 박지현이 번갈아가며 볼 핸들링을 하며 서로서로 어시스트와 득점을 이어 나가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 KB스타즈는 강이슬이 최근 좋아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공격을 풀어나가는 데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다. 수비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지만 공격이 잘 풀리지 않다보니 어려운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우리은행과의 경기에서는 더욱 고전하는 모습이 많았다. 강이슬도 매치업에서 고전할 수 밖에 없다. 우리은행이 여유있는 경기운영을 한다해도 경기흐름은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우리은행의 완승이 유력하다.
우리은행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