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 EPL 분석 리즈 vs 웨스트햄 먹폴 픽스터 영

12월12일 축구 분석 리즈 vs 웨스트햄 적중 분석글

리즈 vs 웨스트햄

벌써 12월이 점점 끝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몸 건강히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리즈 vs 웨스트햄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과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양 팀 모두 기본적인 득점 능력은 갖추고 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전방 압박이 뛰어난 전반전 초반의 페이스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뒷심에서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웨스트햄은 후반 막판까지 교체 자원들을 활용하면서 에너지를 꾸준히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수체크(DMF) 등을 활용한 세트피스 영향력 또한 무시할 수 없어보입니다. 무승부를 추천드립니다.

리즈

리즈

최근 치뤘던 리그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스날과의 홈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 에버튼 원정에서 0-1로 승리를 기록한 점은 인상적이었지만, 전개 속도가 빨랐던 크리스탈 팰리스와 레스터시티를 상대로는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지난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완벽하게 무너져버렸습니다. 특히나 후반 초반부터는 체력 관리에 문제를 드러내면서 스스로 무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일링(DF)이 속도 경쟁에서 뒤쳐지는 것은 물론, 3선 커버 역시 원활하지 못하였습니다. 시즌 초반을 지나고 축적된 피로도가 증가하면서 생긴 부작용이기도 합니다. 웨스트햄 역시 직선적인 돌파와 피지컬을 우선시하는 단편적인 공격 방식을 선호하는 팀 입니다. 후반 중반을 기점으로 위험한 상황을 자주 노출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그래도 클리흐(AMF, 11경기 2골 3도움)나 뱀포드(FW, 11경기 8골 1도움)가 순도 높은 공격 효율을 보일 수 있으며, 측면 2선 자원들의 저돌성 역시 인정해야 합니다.

웨스트햄

웨스트햄

3연승을 기록한 이후 홈에서 맨유와의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특유의 호전적인 운영 방침은 인상적이었지만, 상대의 빠른 역습에 크게 흔들렸습니다. 예상 보다 안토니오(AMF, 허벅지 부상)의 복귀가 지연되고 있다는 점도 문제점으로 보여집니다. 알레(FW, 10경기 2골)가 나쁘지 않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판도에 영향을 미칠 만한 득점력이나 퍼포먼스를 보이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올 시즌에 이르러 개인 커리어 사상 가장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 포르날스(AMF, 11경기 2골 2도움)나 ‘신예’ 보웬(AMF, 11경기 4골 1도움)의 우수한 2선 영향력이나 조커 역할에 특화된 벤라마(AMF, 4경기 2도움), 란지니(AMF, 5경기 1골) 등의 존재 등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여기에 홈 경기력(홈 3승)만큼이나 원정 성과(2승) 역시 나쁘지 않았습니다. 최소 1-2골 내외의 만회 득점을 기대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최악의 상황을 피할 만한 능력은 갖추고 있습니다.

무승부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