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06일 하나원큐 vs 신한은행 국내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2월06일 하나원큐 vs 신한은행 국내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하나원큐
하나원큐는 3승 6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우리은행을 상대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전 시즌에 비해 승리를 빨리 따내기도 하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어서 승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예상이 있었으나, 4쿼터에 집중력이 흐트러지며 결국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양인영과, 주전 선수들인 김정은, 신지현, 김시온 등의 선수들도 분전해주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다소 부진하고 있는 정예림마저 살아난다면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는 전력입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승 7패로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매우 부진한 성적을 거두며 끝없는 연패를 기록하다 직전 경기 BNK 썸을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첫 승을 간신히 기록했습니다. 김소니아가 풀타임 가까이 출전하며 34득점을 폭발시켜 맹활약했고, 김지영이 3점슛과, 돌파를 활용한 공격을 지원했습니다. 이번 시즌 김태연, 변소정 등의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해 전력이 매우 약해져 승리를 따내기 어렵지만, 첫 승을 따내며 팀 분위기도 다시 살리며 다음 경기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코멘트
신한은행은 현재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해 전력적으로 매우 약한 상태입니다. 그래도 김소니아가 득점을 폭발시키며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백코트 자원인 이경은, 김지영 등의 선수들이 기복을 보이면서, 쉽게 풀어나가기 어려운 편입니다. 특히 구슬의 수비가 매우 아쉽다는 평가이며, 이로 인해 하나 원큐의 양인영이 골 밑에서 우위를 점하며 득점할 것이고, 김정은이 지원해주며 하나원큐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 합니다. 하지만 두 팀 모두 전력이 엄청 강하지는 않기에 다득점 경기를 예상하기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