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V리그 분석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먹폴 픽스터 망동

국내 선수들의 활약이 필요한 시점!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V리그 여자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12월은 스포츠의 달입니다. 열심히 분석해서 좋은 성과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은 최근 5경기 맞대결에서 현대건설이 4승1패로 한국도로공사에게는 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한국도로공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

12월의 2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박정아의 반등이 팀 승리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흔들리는 타이밍, 타점 등 다양한 문제점을 노출해왔고, 이로 인해 팀 공격이 침체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IBK전에서 24득점, 현대건설전에서 29득점을 기록하며 기세를 확실히 올리고 있습니다. 그동안에는 켈시에게만 극도로 집중되는 공격 분포도를 보였지만 박정아의 컨디션이 회복되면서 보다 많은 선택지를 가져갈 수 있게 됐습니다.

현대건설

현대건설

디우프의 KGC를 상대로 셧아웃 승리를 거두고 연패를 끊어냈지만, 직전 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무기력하게 패배하며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루소가 13득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공격성공률은 32%로 상당히 저조했으며 레프트 자원인 황민경과 고예림의 경기력은 바닥을 치고 있는 부분이 다소 아쉽게 느껴집니다. 시즌 개막부터 지금까지 현대건설은 김다인의 경기 운영 능력이 불안하고 루소와 시너지 효과를 내야 할 국내 레프트 자원들이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예림, 황민경 두 선수가 공격과 수비 능력이 엉망이고, 김다인 세터와의 호흡 자체도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미들 블로커 라인의 경기력이 아무리 좋다해도 이 부분만으로 승리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보여집니다.

 

최종정리

한국도로공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현대건설의 경기력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공격의 좌, 우 밸런스가 무너진 것은 물론, 수비 집중력까지 흔들리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정아가 살아나면서 더 많은 선택지가 생겨난 한국도로공사와는 엄청난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의 여유로운 승리가 예상됩니다.

 

결론, 한국도로공사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