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의 이번 경기는 한국전력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직전 우리카드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습니다. 한 세트씩 주고받는 접전속에 3세트 세터 김명관의 토스가 흔들려 이원중이 교체 투입되면서 4세트부터 안정감을 되찾았고 4세트 10-15로 뒤진 상황에서 문성민의 서브로 상대 리시브 라인을 흔들고 연이어 블로킹 득점을 따내며 흐름을 가져오며 세트를 땄고 5세트까지 분위기를 이어가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히메네즈는 공격성공률 40.35%에 머물렀지만 26득점을 기록하고 허수봉이 18득점을 기록하며 힘을 보탰습니다.
한국전력
한국전력은 직전 대한항공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했습니다. 1세트 다우디가 6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공격성공률은 27.78%에 그치는 등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듀스 접전끝에 내준 한국전력은 2세트 다우디가 부진하자 빠르게 박철우를 투입시키고 임성진을 이시몬으로 교체하며 변화를 줬습니다. 2세트도 내주고 3세트도 경기를 끌려가자 세터를 김광국으로 바꾸며 또다시 변화를 준 한국전력은 박철우의 블로킹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가져오며 내리 3세트를 따내며 리버스 스윕에 성공했습니다. 서재덕은 공격성공률 79.17%에 19득점을 올리며 팀 공격을 주도했고 박찬웅이 11득점, 박철우가 1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한국전력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국직전 경기에서 리버스 스윕에 성공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신영석이 복귀한 점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다우디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지만 지난 맞대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것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현대캐피탈이 홈에서 확실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중이고 한국전력의 경기력도 기복이 있는 편이라 지난 경기처럼 쉽게 가지는 못 할 것입니다. 현대캐피탈도 어려운 상황에서 위기를 잘 넘기고 있고 이원중이 합류하며 세터진 활용에도 숨통이 트인 상황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리시브면에서 불안하고 팀의 장점인 미들브로커진도 한국전력전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보이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결론, 한국전력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