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5일 챔피언스리그 분석 첼시 vs 렌 스페셜 분석 확인하기
오늘에 이어서 바로 내일도 모두가 기대하는 챔피언스 리그 첼시 vs 렌 의 맞대결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최근 스타드렌에게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카마빙가의 이탈로 인한 변수가 직•간접적 악재가 겹쳐지고 있습니다. 하필 1-3선의 시너지가 좋은 첼시와의 맞대결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적절한 저항을 기대할 수 없어보입니다. 첼시의 승리가 충분히 가능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핸디캡 승리를 가져가긴 어려울 것 입니다. 렌의 수동적이면서도 수비지향적인 대응을 첼시가 쉽게 뚫긴 어려울 것 입니다.
첼시
첼시는 점점 좋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베르너, 하베르츠가 어느정도 적응을 한 듯 합니다. 하지만 베르너의 활약이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이 다소 제한적이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직전 번리와 맞대결 승부에서도 베르너는 PK 박스 안에서의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하였습니다. 수비지향적인 클럽을 상대로는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기 어려운 팀입니다. 원정 일정을 치르는 렌의 수동적인 태세가 미칠 영향은 꽤 클 것 입니다. 그래도 에이브러햄, 지예흐, 마운트, 제임스,칠웰등 램파드 감독이 작정하고 내세우는 카드를 대체적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카마빙가를 잃어버린 렌과의 중원 맞대결 구도에서도 완벽한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경기에서의 큰악재는 없습니다.
렌
스타드렌은 최근 단기간의 폼이 썩 좋지 못합니다.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 3득점 5실점을 기록하면서 고전하고 있으며 직전 브레스트와의 홈 맞대결에서는 간신히 2-1로 역전승을 가져갔습니다. 멘디를 첼시에 내주었지만 최후방 GK와 수비 라인의 약점이 치명적인 변수가 되진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첼시가 거느린 준족들을 안정적으로 쓸어 낼 물리적인 능력은 다소 부족할 것 입니다. 기존의 수비 대응보다는 한 단계 낮은 위치에서 계획된 수비에 의존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리고 중원의 중심 옵션인 카마빙가의 부상으로 인해 중원에서의 경쟁력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마틴 또는 부리고드를 은존지의 파트너로 기용할 가능성이 높지만 이들 간의 합이 좋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1선 기라시, 도쿠, 테리어 등 대부분의 공격 자원들의 최근의 폼에 문제가 많았습니다. 이번 경기 판도에 큰 영향을 미칠 만한 변수는 없어 보입니다.
첼시의 승,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