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칼초 US레체 해외축구 배당기준
11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칼초 US레체 해외축구 배당기준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훌륭하고 다양한 스포츠 전문가들의 의견을 통합하여 정리한 스포츠분석! 오늘도 깔끔하게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 GOGO~~~~~
11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칼초 US레체 축구 분석하는 방법
앞선 맞대결 전적상 7전 5승 1무 1패의 우디네세가 우세하다.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홈 경기 시 평균 1.83의 득점을 기록했다. 레체,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원정 경기 시 평균 0.67의 득점을 기록했다.
우디네세
우디네세칼초(이탈리아 1부 8위 / 무무패패무) 다시금 제자리로 가는 듯 하다. 시즌초반 돌풍의 주역으로 쾌조의 기세를 펼쳤으나 최근 5경기째 승리가 없다. 무엇보다 급격히 하락한 득점 생산성이 발목을 잡고있다. 평소 좌우 풀백의 측면 전개를 필두로 적극적인 공격 기조를 펼치는 모습. 단, ‘에이스’ 데울로페우(FW)를 제외 득점을 기록한 채널이 전무한 상태. 하물며 좌우 풀백 페레이라(RB) – 우도지(LB)의 측면 돌파도 성공률 30%대를 보이며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 좀처럼 충분한 득점 생산력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 단, 최근 부진하고 있음에도 착실히 승점 확보를 하는 저력을 인지해야 할 것. 올 시즌 중-하위 전력 6개팀 상대 4승 2무로 ‘강약약강’의 면모를 증명한 상황. 앞서 언급한 상대 진영에서의 주도적인 경기를 펼치며 성과를 내는 모양새다. 물론 높은 라인으로 인한 배후 공간 리스크가 발목을 잡으며 실점이 잦은 점도 배제할 수 없다. 단, 리그내 최소 득점 2위인 레체 상대로 대량 실점으로 무너질 공산은 적을 것. ‘핵심 수비’ 채널들이 부상으로이탈했다. 수비진의 활약이 중요한 이번 일정상 큰 악재로 평가된다.
레체
US레체(이탈리아 1부 17위 / 무패무패패) 마찬가지로 최악의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직전 유벤투스(1-0 / 패) 경기를 내주며 최근 5경기째 무승. 리그 12경기 단 1승밖에 거두지 못 했다. 무엇보다 앞서 언급한 리그내 최악의 득점 생산성이 발목을 잡고있다. 극단적인 수비 시프트와 단조로운 ‘롱 볼’ 패턴 만을 펼치는 상황. ‘원톱’ 시세이(FW / 188cm)가 특유의 피지컬을 통해 나름 선전하고 있으나 단 3골만을 기록할 정도로 한계는 분명한 모습. 이번 일정도 상대에게 주도권을 내주며 끌려다닐 공산이 크기에 만회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또한 철저한 지역 수비를 펼침에도 실점이 잦은 점은 특기할 대목이다. 우선 바로니 감독은 압박 시스템을 펼치는 모습. 이로 인해 속도 전에서 열세를 보이는 중앙 수비라인이 상대의 침투 패턴과 속공 전개에 쉽게 공략 당하는 상황. 하물며 ‘코어 라인’ 블린(CM) – 히울만(CM) 역시 부족한 수비력을 보이며 팀의 압박 성공률은 리그 하위권 수준인 모습. 물론 원정에서 나폴리(1-1 / 무), 토리노(1-0 / 무) 등 상위 전력 상대로 최소 실점만을 허용한 점은 인상적이나 실점 자체를 피하긴 어려울 것.
11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칼초 US레체 결론
우디네세의 승리를 점친다. 물론 최근 5경기 연속으로 부진한 경기력 문제를 배제할 수 없겠다. 단, 레체는 현재 리그 12경기 중 단 1승만을 기록할 정도로 전력 차이가 상당한 모습. 가뜩이나 붕괴된 수비진과 처참한 득점력 등 좀처럼 의외의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아무리 우디네세가 부진하고 있음에도 특유의 적극적인 공격 방식과 주도적인 경기 운영으로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기에 우디네세의 승리를 점친다. 단, 우디네세의 극단적인 공격 방식으로 인한 실점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려운 상황. 레체의 만회 득점 가능도 염두해야 한다. 이번 대결 다득점 가능성이 크다.
우디네세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