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일 바이에른 뮌헨 VS 벤피카 챔피언스리그
11월3일 바이에른 뮌헨 VS 벤피카 챔피언스리그 해축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스포츠분석글 입니다. 핵심만 파악하면 답이 보입니다. 먹폴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다양한 견해들을 살펴보세요~!
11월3일 바이에른 뮌헨 VS 벤피카 경기 팁
바이에른 뮌헨 추포-모팅(FW/부상) 레반도프스키의 서브 자원이기에 주전 멤버에는 큰 타격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벤피카는 핵심 공격수인 하리스 세페로비치의 부상이 가장 아쉽다. 근육 문제로 아직 복귀 예정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다. 벤피카는 최근 주전 1선 공격수를 부상으로 잃어 야렘추크 (FW)가 대신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리그에서도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할 만큼 분위기가 좋지 못하다.
FC 바이에른 뮌헨
홈팀 바이에른 뮌헨은 최근 뮌헨글라트바흐를 상대로 충격적인 대패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16강 진출을 확정짓기 위해 베스트 11 라인업을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포칼컵에서 묀헨글라드바흐를 상대로 0-5 대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가 쳐지나 했지만 직전 경기에서 우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5-2 승리를 기록하면서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겨서 돌아갔다. 바로 다음 리그경기에서 5골을 폭발시키며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직전 맞대결에서 4-0으로 승리한 좋은 기억도 생겼다. 베스트 라인업이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충분히 승리를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SL 벤피카
원정팀 벤피카는 직전 경기에서 에스토릴 프라이아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승점 1점씩만을 챙겨서 돌아갔다. 최근 리그에서도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그다지 경기력이 좋지 못한 상황이다. 원인은 1선 주전 스트라이커인 하리스 세페로비치(FW)가 부재하기 때문이다. 이번 경기에도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야렘추크 (FW)가 1선에 설 것으로 보이지만 조금은 아쉽다.
종합 코멘트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홈팀이 이기지 못한다면 이 것은 거짓말에 가깝다. 홈승 대신 핸디캡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경기이며 2.5 마핸승, 1 마핸승 모두 가능성이 높은 경기이다. 벤피카가 이번 경기에서 주포를 잃음으로써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베스트 11이 나오는 뮌헨이 홈 이점을 누리며 충분히 원정팀을 타파할 경기이다. 언오버는 2.5 기준 오버를 전망한다. 뮌헨의 단독 힘으로 3~4골 이상을 득점할 수 있어 보인다. 비록 벤피카가 야렘추크(FW)를 중심으로 1득점 가량을 기록한다면 2.5 혹은 3.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충분히 높아보이는 경기이다. 하지만 3.5 기준 배당이라면 마핸승을 좀더 추천한다.
바이에른 뮌헨 승,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