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1일 시카고 vs 마이애미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1월 21일 시카고 vs 마이애미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시카고
시카고는 시즌 5승 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와의 연속 경기에서 첫 경기 승리를 기록하며 이변을 보여준 시카고는 경기 초반 1 대 24로 압도당하며 팬들의 엄청난 야유 속에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후반 드로잔을 비롯해 여러 선수들이 완전히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분위기 반전을 이루며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벤치에는 제본 카터가 3점슛을 3개 성공하며 팀에 기여했고, 라빈 또한 꾸준히 득점을 올리며 활약했습니다. 무엇보다 카루소가 수비 주전으로 출전했기에 수비력에 있어 안정적이라는 평가 입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시즌 8승 5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시카고와의 연속 경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다 후반에 자멸하면서 결국 역전패를 기록했습니다. 버틀러가 드로잔과의 경쟁에서 경기 초반 20점차 이상 리드하면서 쉽게 풀어나갔으나, 결과는 드로잔의 승리였습니다. 마이애미가 20점차를 지키지 못하며 역전패 한 것은 수비 자원들의 부진이 매우 큰 상황입니다. 그래도 핵심 선수 버틀러와 아데바요가 열심히 활약해주고 있고, 로빈슨도 외곽에서의 좋은 득점력으로 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첫 경기에는 마이애미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20점차 리드 경기를 지키지 못하며 패했습니다. 패배 요인은 4쿼터 초반 벤치 자원을 활용하면서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겼고, 시카고의 엄청난 공세와 저력에 결국 경기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그 경기 초 중반 경기력은 마이애미가 압도했던 것은 명백하기에 이번 경기에서는 벤치 자원의 활용을 대폭 줄이며 주전 선수들의 출전 시간을 늘려 경기 주도권을 가져가며 승부수를 띄울 것입니다. 시카고의 화이트, 카루소, 라빈이 동시에 출전하지만 버틀러가 골 밑에서 우위를 점하며 득점해줄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는 마이애미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다면 무난한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