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1일 미네소타 vs 뉴욕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1월 21일 미네소타 vs 뉴욕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미네소타
미네소타는 9승 3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뉴올리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고전하며 패배하는 듯 했지만, 4쿼터에 10점이나 나는 점수 차를 뒤집고 역전승에 성공했습니다. 특히 타운스가 야투율 90% 이상 보여주며 29득점을 올렸고, 에드워즈가 지원해주며 팀에 기여했습니다. 벤치 구간에는 나즈 리드와 앤더슨 등의 선수들이 분전하며 주전 자원들의 체력을 충분히 회복 시킬 수 있을 정도의 플레이 타임을 가져가면서 클러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기에, 후반 4쿼터에 경기를 뒤집을 수 있었습니다.
뉴욕 닉스
뉴욕은 시즌 8승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약팀으로 평가 받고 있는 샬럿을 상대로 원정에서 승리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랜들이 부진하면서 승률이 5할을 넘기지 못했으나, 선수들이 본래 가진 기량에 따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상위권에 진입했고, 상위권을 지키며 선두 경쟁에 힘쓸 것입니다. 샬럿과의 경기에서는 3점슛 성공률이 43%를 기록했고 야투율 또한 50%를 넘기면서 강한 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부상에서 복귀한 바렛도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며 팀에 기여했고, 그라임스가 부상으로 이탈하긴 하나 디빈센조나 퀴클리 등의 선수들이 그 빈자리를 채워줄 것입니다.
코멘트
두 팀의 전력 자체는 비슷하다는 평가 입니다. 하지만 미네소타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만큼 선두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타운스와 고베어가 골 밑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기에 뉴욕의 미첼 로빈슨과 랜들이 수비력에서 커버한다고 하더라도 그라임스가 부상으로 빠진 뉴욕은 에드워즈의 공세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것입니다. 홈 팀에서의 이점이 있고 골 밑 싸움에서 불리한 뉴욕은 견고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플레이 할 것이기 때문에 저득점 경기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