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클리블랜드 vs 덴버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1월 20일 클리블랜드 vs 덴버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는 시즌 6승 6패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약팀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완벽하게 승리했습니다. 미첼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긴 했으나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승률을 5할로 올렸습니다. 전력 자체는 동부에서 상위권을 충분히 노릴 수 있는 전력이라고 평가받았으나 부상자가 많았던 탓인지 시즌 초반 하위권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경기력은 어느 정도 올라왔기에 상위권 경쟁을 충분히 할 수 있으며, 특히 갈란드가 매우 좋은 폼으로 활약을 하며 올스타 급의 선수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모블리도 비슷한 나이대의 선수들 중에 최고의 빅 맨임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덴버
덴버는 시즌 9승 3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입니다. 직전 경기 뉴올리언즈와의 원정 경기에서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덴버의 에이스로 꼽히는 요키치가 18 어시스트와 리바운드 16개를 따내며 팀에 기여를 했고, 포터 주니어와 잭슨이 야투율 50%를 기록하며 선전했지만 뉴올리언스의 야투율이 너무 높아 결국 패배했습니다. 전력 자체는 덴버가 밀리지 않았고, 수비력에서도 덴버가 나쁘진 않았지만 뉴올리언스의 야투가 너무 잘 들어간 영향이 컸습니다. 덴버는 벤치 자원도 25득점을 따낸 브라운을 포함해 지원을 잘해주고 있어 전력이 강한 팀입니다.
코멘트
덴버가 직전 경기 뉴올리언스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긴 했으나, 전력 자체는 강한 팀이며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이기에 이제 승률 5할을 기록 중인 클리블랜드가 상대하기엔 역부족이라는 평가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직전 경기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긴 했으나, 초반 부상자들이 많이 이탈해서 그런지 하위권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어 원래 전력 자체는 강한 팀이기에 덴버를 상대로 선전 할 수도 있겠지만 요키치의 기량이 너무 좋기 때문에 공격에서 확실하게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 운영을 할 것입니다. 또한 미첼이 경미한 부상인 탓도 있고 덴버의 포프 선수가 끈질기게 커버해준다면 덴버가 무난하게 승리하며 선두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