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3일 덴마크 VS 페로제도 FIFA 월드컵 유럽지역 예선
11월13일 덴마크 VS 페로제도 카타르 월드컵 유럽지역 예선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배터들이 좋아할 알짜배기 스포츠분석글 입니다. 네이버 카페 속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조합해보세요~!
11월13일 덴마크 VS 페로제도 월드컵 유럽지역 예선 실황
덴마크는 이미 8연승을 거두면서 조 1위로 월드컵 진출을 확정 지었다. 반면 페로제도는 지난 스코틀랜드 전에서 0-1 패배를 당하면서 탈락이 확정 되었다.
덴마크
이제 남은 2경기에 아무런 부담 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덴마크는 이번 대표팀에서도 최정예 멤버들을 소집하였다. 물론 부상으로 호이비에르, 담스가르드, 요르겐센, 돌베리, 브레이스 화이트 같은 선수들이 아웃되긴 했지만 상대가 페로제도이니 만큼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다만 덴마크의 감독이 아스톤빌라 감독직에 대한 인터뷰 때문에 이 경기에는 결장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페로제도
유럽 최약체 팀 중 하나이지만 몰도바에게는 승리를 거두는 등 조금씩 발전해나가는 팀 중 하나이다. 페로제도는 선수층이 두터운 팀이 아니다. 지난 대표팀에 차출 되었던 선수들이 다시 차출 되었다. 따라서 징계로 결장하는 올센을 제외하고는 베스트 11출격에는 전혀 무리가 없을 것이다.
11월13일 덴마크 VS 페로제도 결론
덴마크의 승리는 너무나도 당연한 일정이다. 다만 덴마크는 동기부여가 전혀 없고 감독 역시 이 경기를 지휘하지 않는 변수가 있다. 거기에 로테이션 또는 다양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있다. 거기에 지난 경기는 물론 패로제도의 홈이긴 했어도 1-0 으로 덴마크가 어렵게 승리를 거두었던 기록도 있다. 페로제도가 지난 3월에 스코틀랜드 원정에서 0-4 대패하고 오스트리아 원정에서 1-3 패배를 당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그 이상 스코어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5-0 정도의 덴마크 승리를 예상하며 4.5 기준 마핸 승도 충분한 일정이다.
덴마크 승,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