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 바이에른뮌헨 vs 하이덴하임 독일리그 해축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11월 11일 바이에른 뮌헨 vs 하이덴하임 독일 리그 해축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 뮌헨은 8승 2무 0패 승점 26점으로 리그 2위 입니다. 10경기 동안 패배 없이 무패 행진 중이며, 득점률이 굉장히 높은 팀입니다. 요주아 키미히와 더 리흐트가 없지만 토트넘에서 이적한 해리 케인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라이벌인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는 3골을 넣으며 해트 트릭을 기록 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에는 명 골키퍼인 마누엘 노이어가 골문을 지키며, 나폴리에서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며 이적한 김민재가 있어 수비력에서도 문제 없는 전력 입니다. 특히 공격적인 성향의 상대를 만나면 바이에른 뮌헨의 전술이 유리하게 작용하면서 그런 팀들에게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이덴하임
하이덴하임은 3승 1무 6패 승점 10점으로 리그 13위 입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패패패승으로 승률이 저조한 팀입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팀에게는 강점을 보이면서 지난 경기인 슈투트가르트를 상대할 때 공격적으로 나오는 상대를 보고 수비하며 위협적인 역습을 통해 승리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득점력은 생각보다 좋은 팀이기는 하나 강팀을 수비력에서 약점을 보이며 결국 패배를 하는 경기들이 많았습니다. 결장 선수는 미드필더에 퀜자흐와 켈러가, 공격수에는 피에링거가 결장하게 되면서 총 전력 대비 6% 정도 손실이 있습니다.
코멘트
바이에른 뮌헨과 하이덴 하임의 전력 차는 압도적으로 차이나는 편이며, 뮌헨이 아직 패배가 없는 만큼 적어도 하이덴 하임에 패배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하이덴 하임과 바이에른 뮌헨이 공격적인 성향의 팀에게 강점을 보이기에 하이덴 하임의 전술은 수비적으로 플레이하며 역습을 통해 공격 전개를 하는 팀으로, 공격적인 플레이의 바이에른 뮌헨에게 전술적으로 유리할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바이에른 뮌헨과의 맞대결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의 센터백이 경기 시작 후 초반에 퇴장당하며 하이덴 하임이 우세하였고, 이로 인해 득점을 많이 하기는 했지만, 뮌헨의 공격을 막지 못하며, 5대4로 결국 패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