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하노이 vs 우한싼전 AFC 챔스 분석
하노이
하노이는 현재 0승3패의 팀 3득점 12실점으로 4위에 위치 하고있습니다. 하노이는 전력적 문제가 가장큰데 우한싼전을 상대로 직전경기에 2-1로 패배하였고 포항을 상대로 4-2로 우라와를 6-0으로 패배를 하였습니다. 팀내 선수들과 외국용병들이 서로 합이 잘맞지 않으며 책임감을 전가시키는 축구를 하고있는데 본인이 맡은 역할의 공을 따라간다기보다 동네축구(공만 보고 선수들이 뛰는)를 하고있습니다. 팜 하이가 그나마 골을 뽑아내지만 3연패의 하노이가 우한싼전을 상대로 선취득점을 하더라도 다시 쫒기거나 선취득점을 허용하고나면 선수들 또한 다시금 같은편을 탓하는 행위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자기가 놓치게 된다면 다른선수가 뛰어주면 되는데 서로간에 호흡도 맞지 않고 있다보니 수비부터 공격까지 빌드업체계가 전혀 이루어 지지않는 모습을 보여주다보니 3연패의 늪에 빠져있습니다.
우한싼전
우한싼전은 1승1무1패의 팀으로 5득점6실점을 하였으며 3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우라와 레드다이아몬즈와 무승부를 하였다보니 싼전의 입장에서는 순위변동을 위해서라도 이번 경기를 이겨야하는 동기부여가 있습니다. 알베스,말컹,아지즈,차앙룽,시하오가 다같이 공격을 몰아 붙힐때 공격전술은 멋드러지게 잘 보여주고 있지만, 이후 기습공격을 당하거나 라인자체가 내려와있을때 적극적인 모습이 나오지 않으며 수비가 약간씩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연승을 달려야하는 우한 싼전이 모든선수들이 다 복귀하는만큼 하노이를 상대로 가벼운 승리를 쟁취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득점원이 100%역할을 다하지 못한다는점을 감안한다면 기준점보다는 낮은 득점으로 싸움이 될것이라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