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WKBL 분석 우리은행 vs 삼성생명 먹폴 픽스터 망동

우리은행 vs 삼성생명

우리은행 vs 삼성생명

우리은행 vs 삼성생명 WKBL 농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먹폴 가족여러분~ 한파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실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우리은행 vs 삼성생명의 이번 경기는 우리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직전 KB스타즈와의 홈 경기에서 패하며 시즌 첫 패배를 당했습니다. 전반 한때 15점차까지 뒤지며 고전했지만 전반을 9점차로 마무리하며 추격을 했었습니다. 3쿼터 상대의 지역수비를 잘 공략하며 추격을 시작했고 쿼터 막판 박혜진의 3점슛으로 2점차까지 따라갔다가 최희진에게 3점슛을 허용하며 7점차로 끝냈고 4쿼터를 시작하자마자 5점을 뽑아내며 추격을 다시 시작했었습니다. 경기종료 1분30초전 박혜진의 자유투로 5점차를 리드했지만 박지수와 강이슬에게 연속 자유투를 내주며 1점차로 쫓겼고 마지막 공격이 실패로 돌아간 이후 수비에서 김민정에게 4초전 돌파를 허용하며 아쉽게 한점차로 패했습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직전 신한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패하며 연승행진이 중단됐습니다. 1쿼터 저득점 공방속에서 상대 김단비, 유승희에게 많은 실점을 하며 12점차를 뒤진채 전반을 끝냈습니다. 3쿼터에도 흐름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삼성생명은 신한은행의 타이트한 수비에 고전했고 반대로 신한은행의 속공과 외곽을 막아내는데 실패하며 점수차가 더 벌어졌었고 4쿼터 한때 9점차까지 쫓아가며 선전했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우리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우리은행은 박지현이 부상을 당하며 제대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은 편입니다. 김정은도 지난 경기에서는 30분 가까이 출전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에이스 박혜진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고 예년보다는 백업 멤버들의 경기력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삼성생명은 나름대로 선전하고 있지만 확실히 지난 시즌에 비해 전력이 약화됐습니다. 김한별이 떠나고 새로 영입한 강유림은 아직까지 팀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고 김한별의 빈자리로 인해 페인트존에서의 파괴력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3점라인 생산력이 떨어지는 팀으로 우리은행의 타이트한 수비를 이겨내기에는 공격루트가 단조롭습니다.

 

결론,  우리은행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