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LA레이커스 vs 올랜도 매직 NBA 분석
LA레이커스
LA레이커스는 LA클리퍼스 전에서 연장까지 가게된후 130:125으로 역전승을 이루어 내었습니다.
이날 레이커스의 노장 르브론제임스의 포텐이 터진날이였는데 35득점을 하는동안 무려 야투율이 68%나 되는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리브스,레디쉬는 40%도 안되는 야투율로 잦은 턴오버도 같이보여주었는데 반면 르브론은 4번의턴오버에도 불구하고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팀내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르브론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앤써니 데이비스, 러셀 또한 각각27득점을하면서 50%이상의 야투율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쟁취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벤치자원의 공백이 큰만큼 레이커스는 체력적 안배가 잘되어야 하는데 클리퍼스전과 체력소모를 많이 한만큼 올랜도와의 경기를 쉽게 풀어나가지는 못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랜도 매직
올랜도는 유타와의 경기에서 113-115로 2쿼터에 역전을 만들어내며 승리를 굳혔습니다. 우려했었던 벤케로 (30득점) 와 바그너 (21득점) 가 다시 되살아 나게되면서 유타재즈를 상대로 승리하기에 큰 역할이 되어주었습니다. 벤치자원의 바그너,앤써니,블랙 세 선수 모두 2자리 득점을 해주며 팀의 승리기여에 큰역할을 해주었고 벤케로를 제외하고 모든선수가 3개이하의 턴오버로 집중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바그너와 석스는 4스틸을하고 벤케로는 3스틸 2블락 9리바운드를 해주면서 올랜도 에이스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홈에서 경기를 치루는 이점과 LA레이커스가 클리퍼스와의 연장이후 원정으로 온다는점을 감안한다면 올랜도가 승리를 쟁취할수도 있을것이라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