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V리그 분석 IBK기업은행 vs 현대건설 먹폴 픽스터 망동

IBK기업은행 vs 현대건설

IBK기업은행 vs 현대건설

IBK기업은행 vs 현대건설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IBK기업은행 vs 현대건설의 이번 경기는 현대건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직전 페퍼저축은행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리를 거뒀습니다. 라셈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김희진이 투입되서 해결사 역할을 해줬는데 김희진이 막힐때는 다시 라셈이 나와 경기를 풀어줬고 김주향, 김수지, 표승주까지 5명이 두 자릿수 점수를 올리며 고른 활약을 한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됐습니다.

현대건설

현대건설

직전 한국도로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하며 개막 9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 한 세트도 20점을 허락하지 않은 일방적인 승리였는데 리시브 효율이 29.55%밖에 되지 않았지만 양효진이 공격성공률 76%에 20득점, 야스민이 17득점을 올리는 등 두 선수가 팀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블로킹에서는 밀렸지만 서브에서 5-0으로 완벽하게 앞섰고 팀 공격성공률이 48.57%나 된 반면 상대에게는 단 30%의 공격성공률로 막아낸 것이 승리의 이유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현대건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현대건설은 야스민과 용효진이 팀 공격을 주도하며 다른 선수들도 좀 더 편안한 가운데 경기를 하다보니 경기력이 동반 상승하고 있습니다. 윙스파이커로 변신하고 있는 정지윤도 리시브에서 버티는 힘이 생겼고 교체로 들어와서 쏠쏠한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경기에서 첫 승을 거두기는 했지만 세터 조송화와 코치 김사니가 팀을 떠나며 뒤숭숭한 상황입니다. 감독과 선수, 코치간의 불협화음이 있는 상황인데 팀 분위기가 좋을 수가 없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김희진이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아포짓으로 나섰을때 한계가 분명히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높이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입니다.

 

결론,  현대건설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