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필라델피아 vs 토론토 NBA농구분석

NBA농구분석

11월 2일 필라델피아 vs 토론토 NBA농구분석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하든을 떠나 보냈고 그자리에 맥시 해리스 두선수가 공백을 잘 매꾸어주고있습니다.
직전경기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는 해리스가 73%의 야투율로 24득점을 해주었으며 조엘 엠비드가 35득점 맥시가 26득점 43%의 야투율을 하여 저조한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맥시의 저조한 야투율을 엠비드,해리스가 같이 도와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벤치멤버로 베일리와 우브레 주니어가 득점력이 부족하였지만, 벤치멤버가 턴오버가 적어진 모습은 주전멤버들에게 부담감을 줄여줄 수있다는 이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틸,블락도 잘이어준 베일리,우브레 주니어가 리바운드싸움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주전멤버와 합이 잘맞는 모습을 계속 이어나갈 것입니다.

토론토

토론토는 지난경기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미친 슛감각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주전선수들이 모두 2자리 득점을 보여주었으며 특히 시아캄은 26득점 슈로더는 24득점 두 선수 모두 야투율70%에 성공률을 보여주며 밀워키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누노비는 가드로써 득점이 부족했엇는데 밀워키 전에서 야투율 100% 득점은 16득점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반스또한 50%의 야투율로 21득점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각선수마다 리바운드와 어시스트도 골고루 분배되는 모습도 보여주었으나, 각 선수마다 턴오버가 3개씩 있엇다는점 벤치자원들이 야투율이 아주 저조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필라델피아 벤치와의 싸움에서 격차가 벌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 -8.5H승
필라델피아 215.5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76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