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과 방패의 대결! 아르헨티나 vs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미예선 축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픽스터 망동이가 모든 스포츠 박살내겠습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아르헨티나 vs 파라과이는 2019년에 마지막 맞대결을 펼쳤으며 1-1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공격적인 아르헨티나와 수비적인 파라과이의 이번 맞대결은 아르헨티나의 다득점 승리를 예상합니다.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는 최근 A매치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메시, 마르티네즈, 알라리오 등 최고의 선수들의 즐비하고 있으며 디마리아까지 국가대표팀에 복귀를 했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서 대량의 득점을 할 것이라 예상되지만 수비진의 무게감이 떨어지기에 실점도 할 것이라 보입니다. 데폴과 로드리게스가 확실하게 수비 중심을 잡아주는 모습은 보이지만 오타멘디의 노쇠화로 인해 경쟁력을 잃었고, 나머지 센터백 선수들은 모두 A매치에서 10경기도 뛰어보지 못한 선수들인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파라과이
베네수엘라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전방에서 확실하게 골을 넣어줄 선수가 없으며 사나브리아가 리그 첫 골을 넣은것은 긍정적이지만 국가대표팀에서는 기회에 비해 믿음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2선에서 알미론이 위협적인 골 찬스를 수 차례 만들어주고 있지만 많아야 1골 정도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파라과이는 수비적인 팀으로써 고메즈와 발부에나 등 모두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즐비해있다는 점이 파라과이의 대량 실점을 막아줄 것이라 보입니다.
최종정리
아르헨티나는 수비의 불안을 안고 있는 팀이지만 파라과이 역시 확실한 해결사의 부재에 시달리고 있는 팀입니다. 반면 아르헨티나는 공격력만큼은 검증이 필요 없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난하게 승리를 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결론, 아르헨티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