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1일 KBL 고양캐롯 LG세이커스 국내농구 시작
10월21일 KBL 고양캐롯 LG세이커스 국내농구 시작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폴낙에 지치신 분들을 찾습니다! 먹폴 공식 가족방에서 무료로 공유해드리는 픽과 팁들 참고하시고 한폴낙 탈출을 기원합니다^^!~
10월21일 KBL 고양캐롯 LG세이커스 국내농구 프로토 정복
지난 시즌 6번의 맞대결에서는 캐롯이 4승2패로 우세를 점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캐롯의 승리를 추천한다. 캐롯은 시즌 두 번의 경기에서 장단점을 명확하게 보여줬다. 준수한 두 외국인 선수에 전성현이라는 팀의 에이스가 좋은 경기력을 보이면 어느 팀도 쉽게 보기 힘든 팀이다. 하지만 두 외국인 선수들이 지나치게 외곽 공격에 집중하다 보니 골밑 공략이 제대로 되지 않고있다. 전성현이 막히면 전체적인 공격이 답답하게 가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LG와의 경기에서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고양 캐롯
고양캐롯은 시즌 두 번째 경기였던 KGC와의 원정 경기에서 62-73으로 패했다. 1쿼터 초반 한호빈과 로슨의 연이은 3점슛이 나오는 등 접전 상황이 이어졌었다. 그러다 쿼터 후반 상대에게 연이어 3점슛을 허용하며 16-22로 뒤졌다. 캐롯은 2쿼터 초반 연속 7득점을 올리며 역전에 성공했지만 쿼터 후반 스펠맨을 막지 못했다. 38-40으로 뒤진채 전반을 끝냈다. 3쿼터 시소게임이 이어지다 다시 한 번 쿼터 막판 연이어 실점하며 52-58로 뒤졌다. 4쿼터에는 박지훈에게 연이어 3점슛을 허용하며 결국 완패를 당했다. 로슨이 20득점 10리바운드, 최현민이 10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다. 하지만 전성현이 문성곤에게 잡히며 좀처럼 공격찬스를 잡지 못했다. 보니 어려운 상황에서 팀이 3점슛을 31개나 시도했지만 단 6개밖에 성공시키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창원LG
창원LG는 직전 경기였던 KCC와의 홈 경기에서 87-7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거뒀다. 1쿼터 초반 잠시 흐름을 내줬지만 윤원상과 서민수의 3점슛으로 흐름을 바꿨다. 쿼터 막판 이재도의 중거리 슛 등이 들어가며 18-14로 앞섰다. LG는 2쿼터 벤치 대결구간에서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이어졌다. 덕분에 점수 차를 벌렸고 다시 주전들이 들어와서도 공격이 잘 풀렸다. 45-31로 앞선채 전반을 끝냈다. 3쿼터 상대의 야투난조를 틈타 마레이의 골밑 공략과 이재도의 3점슛, 속공 등이 이어졌다. 점수차를 벌려 64-47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커닝햄의 활약과 윤원상의 3점슛 2방이 터지며 결국 완승을 거뒀다. 이재도가 18득점 7어시스트, 윤원상이 3점슛 4개포함 14득점, 커닝햄이 12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0월21일 KBL 고양캐롯 LG세이커스 국내농구 결론
LG의 1옵션인 마레이의 외곽수비가 약해 사이먼과 로슨의 3점 라인 공략이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이종현의 몸 상태가 생각보다 괜찮아 상대 매치업에 따라 높이에서도 뒤지지 않을 수 있다. 반면 LG는 두 번째 경기에서 이재도와 윤원상의 활약 덕분에 승리했다. 하지만 에이스 역할을 해줘야 하는 이관희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전히 승부처에서 확실한 해결사가 없다는 것이 문제다. 마레이가 골밑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매치업이지만 캐롯은 김승기 감독이 오며 수비가 많이 좋아졌다. 공수 매치업에서 전반적으로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캐롯의 승리가 유력하다.
고양오리온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2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