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FK보되/글림트 아스날FC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FK보되/글림트 아스날FC 인사드립니다^^! 가을 캠핑의 낭만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그런 꿈을 이루시도록 열심히 수익 루트를 파보겠습니다^^ 자금걱정 말고 꿈을 이루세요~!!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FK보되/글림트 아스날FC 해외축구 배당
앞선 맞대결 전적상 1전 1승 0무 0패인 아스널 우세하다. FK보되/글림트는 최근 4번의 홈 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홈 경기 시 평균 2.00의 득점을 기록했다. 아스널은 최근 4번의 원정 경기에서 3승 0무 1패를 기록했다. 원정경기 시 평균 2.25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보되 글림트
FK보되/글림트(노르웨이 1부 2위 / 승무승패승 / 21.80m 파운드) 명실상부 유럽대항전 단골 손님이다. 올 시즌 역시 PSV (1-1 / 무) 상대로 저력을 보여주며 나름 선전했다. 다만 이번 일정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겠다. 무엇보다 강한 압박 시스템이 전혀 통하지 않았다. 1차 압박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며 상대 공격진이 파이널서드에서 어렵지 않게 연계플레이를 펼쳤다. 처참한 수비 퍼포먼스를 보였다. 특히 좌우 풀백 웸방고(LB), 삼프스테드(RB)는 아스널 측면 자원들을 전혀 제어하지 못했다. 무실점 경기를 결코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물론 만회 득점 가능성을 기대해도 좋겠다. 공격적인 아스널의 전술 기조와 로테이션 가동 실패를 고려하면 충분히 공략 가능하다. 특히 ‘에이스’ 펠레그리노(FW)는 준수한 드리블 돌파로 나름 선방했던 모습이다. 물론 압도적인 전력 차이로 선전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1골 정도의 일격을 가할 가능성은 있다. 중원 조커 자원으로 활용되는 선수다. 위 선수의 이탈로 인한 전력 누수는 없겠다.
아스널
아스널FC(잉글랜드 1부 1위 / 승승승승승 / 665.50m 파운드) 직전 상위전력 리버풀(3-2 / 승) 경기를 잡아내며 5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무엇보다 아르테타 감독의 지공 전략이 한층 견고해진 모습이다. 다소 극단적인 공격 시스템으로 항상 배후 공간 노출의 의한 실점 가능성을 안고있다. 다만, ‘3선’ 파티(CDM), 자카(CDM)를 상대 공격진의 맞춤 전술로 위치를 조정하며 나름 역습 대응 전략도 잘 갖췄다. 결코 대량실점으로 무너질 공산이 현저히 떨어진다. 특히 조별예선까진 서브 전력들을 출전 시켜도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로테이션 가동이 전망되는 이번 일정 특성상 비에이라(CAM), 은케티아(FW)등 충분히 공백을 메꿀 수 있다. 경기력은 문제되지 않을 것이다. 특히 감독 4년차로 접어들며 특유의 지공 전략이 완성도를 갖춰가는 시점이다. 이번 일정도 상대 지역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은 없겠다. 선수의 이탈로 인한 전력 누수는 없겠다.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FK보되/글림트 아스날FC 결론
아스널의 승리를 점친다. 현재 팀 기세와 1~3선 전반적인 선수들의 득점 페이스도 물오른 상황이다. 로테이션 자원인 비에이라(CAM), 은케티아(FW)등도 공백을 말끔히 메꾸며 현재 조별리그에선 주전과 비주전 격차가 크지 않다. 물론 아스널은 극단적인 공격 시스템으로 인한 명확한 ‘수비 리스크’는 매 경기 염려스럽다. 허나 보되/글림트는 특출난 공격 채널의 부재와 직선적인 볼 배급으론 충분한 득점을 기대하기 어렵다. 이러한 점들을 고려하면 아스널의 승리와 다득점 가능성이 유력하다.
아스널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