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오모니아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오모니아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을 캠핑의 낭만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그런 꿈을 이루시도록 열심히 수익 루트를 파보겠습니다^^ 자금걱정 말고 꿈을 이루세요~!!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오모니아 해외축구 배당
앞선 맞대결 전적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전 1승 0무 0패로 우세하다. 최근 3번의 홈 경기에서 2승 0무 1패를 기록 중이다. 홈 경기 시 평균 1.67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오모니아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 0무 4패를 기록하고 있다. 원정경기 시 평균 0.80의 득점을 기록 중이다.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잉글랜드 1부 5위 / 패승패승승 / 798.30m 파운드) 맨더비 패배 이후 내리 2연승을 기록하며 침체된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다. 무엇보다 텐하흐 감독의 지공 전략이 견고해지고 있다. 인상적인 역습 패턴 외의 아약스 시절 보였던 빌드업 패턴이 성과를 내고있다. ‘코어 라인’ 에릭센(CM) – 페르난데스(CM)의 유기적인 볼 배급과 ‘신입생’ 카세미루(CDM)도 가세하며 원활한 빌드업 체계가 갖춰가는 모습이다. 특히 안토니(FW / 최근 3경기 3골)의 활약과 호날두(FW)도 반등한 상황. 득점 자체는 어렵지 않겠다. 다만, ‘핵심 수비’ 바란(CB)의 공백을 배제할 수 없는 노릇이다. 물론 최근 최소실점 경기를 펼치며 수비 안정화가 이뤄졌다. 다만, 린델될프(CB)의 다소 아쉬운 1대1 대인 수비 능력과 카세미루(CDM)의 안일한 플레이 등 실점 자체를 배제하긴 어렵다. 그럼에도 압도적인 전력 차와 홈 이점임을 고려하면 승리하는데 어려움은 없겠다. ‘핵심 1선’ 마샬(FW)이 다시금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다. 다행히 압도적인 전력차로 충분히 공백을 메꿀 것이다.
오모니아
AC오모니아(키프러스 1부 6위 / 패승승패패 / 18.80m 파운드) 오모니아는 리그와 유럽대항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놓쳤다. 압도적인 리그 상위 전력임에도 3패를 기록하며 6위로 쳐졌다. 무엇보다 좌우 측면 수비 리스크가 명확한 모습이다. ‘신입생’ 키초스(LB) – 살티스(RB) 조합의 공격적인 참여와 안일한 수비 대처 방안 등 직전 맞대결(3-2 / 패)에서 조차 공략당했다. 가뜩이나 올 시 즌 원정 4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둔 원정 열세를 배제할 수 없겠다. | 그나마 현재 맨유의 수비진이 다소 불안한 점은 위안일 것이다. 맨유는 공격적인 기조를 보이는 만큼 ‘역습의 첨병’ 안사리파르드(FW) – 브 루노(FW)를 필두로 한 역습 패턴이 충분히 일격을 가할 수 있는 상황. 다만, ‘핵심 2선’ 믹스(CM)를 포함 다른 1-2선 전력들의 초반 페이스는 다소 떨어지는 모습.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엔 득점 생산성 문제가 발목을 잡을 것으로 본다.
10월14일 UEFA유로파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오모니아 결론
맨유의 승리를 점친다. 우선 압도적인 전력 차와 홈 이점을 안고있는 맨유가 유리하다. 특히 경기를 치를수록 발전되는 텐 하흐 특유의 빌드업 축구다. 이를 고려하면 오모니아의 지역 수비 상대로도 충분히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단, 바란(CB)의 부상 공백과 카세미루(CDM)의 리그 적응기를 고려해 1골 정도의 만회 실점 가능성은 존재한다. 그럼에도 현재 오모니아는 득점 생산성 문제와 불안한 좌우 측면 수비 등 맨유의 안토니(FW), 레쉬포드(FW)가 충분히 공략 가능하다. 이러한 점들을 고려하면 맨유의 승리와 다득점 가능성이 크다.
맨체스터U 승
3.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