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 축구 분석 잉글랜드 vs 헝가리 정밀한 분석글 보기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아주 뜨거운 경기인 잉글랜드 vs 헝가리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전력적인 우세를 앞세운 잉글랜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공격 성과가 상당히 잘 나고 있으며, 맞대결 전적에서 빡빡한 수비를 자랑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헝가리가 난전을 유도하겠지만 전력에서의 차이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칩니다. 잉글랜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잉글랜드
이전 라운드 ‘약체’ 안도라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5-0으로 대승을 따냈습니다. 예선전 7경기 6승 1무를 기로갛면서 아직 패배가 없습니다. 호조의 분위기를 이어서 승점 3점 사냥에 나섭니다. 공격이 잘 터지고 있습니다. 2, 3선에서 건실한 빌드업을 통해서 상대 수비 조직을 무너뜨리고 있으며, 사카(R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와 산초(LW, 최근 5경기 2도움) 등 측면 자원이 빠른 침투를 하면서 결정을 내리거나, 1선 라인에 찬스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멀티 득점 이상 생산을 기대해볼 수 있는 일정입니다. 맞대결 전적 역시 우위에 있습니다. 1962년 이후 진 적이 없습니다. 14경기 12승 2무를 기록하면서 가공할만한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상대가 작정하고 맞불을 놓으면서 위협을 가했지만 탄탄한 수비 조직을 유지했습니다. 이전 1차전에서도 4-0으로 클린 시트를 만든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 대량 실점 위험은 모면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헝가리
이전 라운드 알바니아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0-1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2위권 경쟁에서 다소 멀어진 상황에서 고삐를 당기지만 전력적인 열세가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승점 확보에 있어 차질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이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살라이(RW) 의존도가 강하기 때문에 다양한 패턴 플레이 활용이 불가능합니다. 나머지 자원들이 분전하고 있지만 결국 공격 마무리를 짓는 자원은 살라이입니다. 상대는 그만큼 편하게 수비할 수 있습니다. 결국 R.살라이가 다시 묶인게 된다면 1득점 생산도 장담할 수 없는 일정입니다. 수비 또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타마스(CB)와 피오라(LB)가 부상으로 일찍이 소집해제됐습니다. 상대 강공을 막는데 애로가 많습니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잉글랜드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