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 인디애나페이서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NBA 농구분석
nba 농구분석 인디애나 페이서스
nba 농구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개막전이후 현재 득점력 하나는 리그 Top에 들어가는 인디애나 입니다. 할리버튼, 넴하드 두 포인트가드가 꾸준한 어시스트를 이루어 내주었고 3점또한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루스 부라운과 터너가 합작하는 탄탄한 골밑 수비또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이번경기는 할리버튼이 GTD 결장의심을 나타난만큼 주전 포인트가드인 할리버튼이 나오는지 않나오는지 라인업 체크가 확실히 필요한 경기의 날입니다. 반대로 클리블랜드 쪽에서는 갈란드가 나오지 못할수도 있는데 갈란드의 결장여부도 중요한 경기로 분석해볼수있습니다.
nba 농구분석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오클라호마와 경기종료 4분전까지 8점차로 앞서고 있던 클리블랜드가 역전을 허용하며 오클라호마에게 105-108로 뼈아픈 패배를 겪은 클리블랜드가 백투백 일정을 소화해야합니다. 현재 클리블랜드는 앞서나가는 상황일때 주전의 체력안배를 생각하여 다소 다른팀보다 약한 벤치자원으로 구성하다 역전혹은 1번의 득점차이로 따라잡히는 원포제션 게임이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주전급 선수들의 체력안배보다 확실한 득점흐름을 잡았을때 더 벌려나갈줄 알아야하는데 감독이요청한것인지 선수가 요청한것인지모르겠으나 이기고있을때 더이길줄 모르는 팀으로 보입니다.
아슬아슬한 시소게임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클리블랜드가 백투백으로 인디애나를 상대하게 됩니다. 브루클린에게는 이겼고 오클라호마에게는 뼈아픈 역전을당하였던 클리블랜드는 현재 갈란드의 부상이 가장 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노반 미첼이 꾸준히 득점을 해주고있지만 이반 모블리,오코로 스트러스의 부진은 누가봐도 명확한상황인데 볼배급을 책임져줄 갈란드가 부상으로 빠지게 된다면 뼈아픈 이번 경기역시 백투백일정과 함께 힘들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