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 뉴욕닉스 뉴올리언스 펠리컨즈 NBA 농구분석
뉴욕닉스
뉴욕닉스는 바렛,랜들,로빈슨의 3인 체재로 탄탄한 수비와 오픈찬스나 아웃사이드 플레이시 안정적으로 득점을 유지해주는 제일런 브런슨이 모두출전합니다. 상대가 외곽을 흔드는 플레이를 한다면 따라가는 3점플레이보다 상대의 실수를 유도하고 인플레이 게임을 할줄아는 팀이며,
브런슨의 개막전과 어제의 경기는 많이 달랐습니다 브런슨과 로빈슨이 20득점이상을 이루어내며 안정적인 프리시즌때의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다만,벤치자원으로 구성할때 불안한모습이 자주보여지고있으며 보스턴과의 개막전과 애틀랜타의 경기에서의 차이점만큼 브런슨의 득점력이 가장중요할것으로 보이는 경기입니다. 백투백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체력적소모가 클것으로 보아 뉴올리언스를 이기기에는 다소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올리언스
뉴올리언스는 CJ.맥컬럼이 개막전에서 보여준 3점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자이언 윌리엄스,발라슈나스의 안정적 필드 플레이를 인상깊게 볼수있습니다. 자이언 윌리엄스는 개막전에서 20점이상 득점하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 자신의 건강상태가 온전하게 돌아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리바운드에도 발라슈나스가 잡지못하는 구역쪽에서는 자이온이 잡아주며 안정적인 모습을보여주며 잉그램의 야투율이 저조한 부분을 제외하더라도 안정하게 득점을 이어나가줄 선수들이 현재 많은 부분을 감안한다면 뉴욕 닉스를 상대로 충분히 안정적인 득점을 이어가며 바렛,랜들,로빈슨의 인필드 상황을 자이언 윌리엄스와 발라슈나스가 상쇄시켜 무너 트릴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