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분석 롯데 vs LG
롯데 vs LG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입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롯데 vs LG의 이번 경기는 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롯데
이인복은 직전 두산과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이닝 1실점 투구를 했습니다.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안정된 투구를 하며 팀이 승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상대했던 선발이 미란다임을 고려하면 더욱 의미있는 투구였습니다. 최근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되며 5경기에 나서 4경기에서 2실점 이하 투구를 하고 있을 정도로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고 5경기에서 모두 팀은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LG
배재준은 직전 기아와의 원정 겨익에서 선발로 등판해 7.1이닝 1실점 투구를 하며 시즌 2승을 따냈습니다. 올 시즌 최고의 피칭이었는데 경기 초반부터 공격적인 투구를 하며 쉽게 타자들을 제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팀 타선의 넉넉한 득점 지원까지 받으며 긴 이닝을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까지는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되기는 했었지만 많은 볼넷을 내주며 4회도 채우지 못하는 모습이 계속 나왔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이인복은 구속이 빠른 투수는 아니지만 투심을 활용한 땅볼 유도 능력이 있고 공격적인 투구를 하며 위기를 자초하지 않고 있습니다. 땅볼 유도 능력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위기도 잘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5이닝 정도만 책임져줘도 불펜이 강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LG 타선의 경우 전날 인상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이런 경기를 펼치고 난 다음날은 오히려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배재준은 이전까지는 타자와의 승부를 적극적으로 가져가지 못하며 위기를 자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팀에 많은 롱맨 자원이 있다보니 초반 불안한 모습을 보이면 빠르게 마운드를 내려갈 수 있다는 부담감이 오히려 경기를 어렵게 가져가는 요소가 됩니다. 롯데의 승리가 유력해 보이는 경기입니다.
결론, 롯데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