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06일 라요 바예카노 vs 세비야 FC 해축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2월06일 라요 바예카노 vs 세비야 FC 해축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라요 바예카노
라요 바예카노는 5승 9무 8패 승점 24점으로 리그 1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한 경기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소시에다드나 아틀레티코 등의 강팀을 연속으로 상대한 것도 요인이긴 하지만, 무엇보다 라스팔마스와의 홈 경기에서 패한 것은 경기력 자체가 매우 떨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라운드에는 반드시 승리를 기록해 팀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나마 긍정적인 점은 네이션스컵에 출전한 베베 외에는 이탈이 없어 전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또한 카메요, 가르시아 등의 공격 자원들도 문제 없이 출전할 수 있습니다.
세비야
세비야는 3승 8무 11패 승점 17점으로 리그 1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반 라키티치가 서아시아의 알샤밥으로 이적하는 바람에 중원 자원에 전력 누수가 생겼습니다. 또한 수소도 징계로 인해 이번 경기에 출전이 불가능 합니다. 그래도, 모로코가 탈락해 국가대표로 출전했던 엔 네시리가 복귀했으며, 토레스, 소우, 수마레 등이 중원에서 충분히 활약해 줄 수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지는 못했으나, 오사수나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해 연패를 끊었냈기에 팀 분위기가 살아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세비야는 오캄포스, 엔네시리, 하파 미르, 로메로 등의 선수들이 충분히 공격에서 활약해주며 해결사로 나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원정 팀에서의 경기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주도권을 잡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세비야의 공세가 강하다고는 하나 라요 바예카노도 아리단, 르젠 등의 선수들이 중원에서 활약하며 견고한 수비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 양 팀 모두 누가 더 우세하다고 볼 수는 없기에 다득점 경기를 보기는 어렵고, 무승부도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경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