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3일 오클라호마시티 vs la클리퍼스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2월 23일 오클라호마시티 vs la클리퍼스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
오클라호마시티는 이번 휴식기를 가지기 전에 올랜도 상대로 127대113 승리를 하면서 2연승 행진에 이어갔다. 전반 길저스 알렉산더, 제일런 윌림엄스가 팀 공격 중심이 되어 경기를 주도했고 60대52 8점 앞선채 전반 끝이났다. 3쿼터 올랜도의 거센 추격속에 조금씩 밀리긴 했지만 길저스 알렉산더가 좋은 활약을 해주면서 꾸준히 10점차 안팎의 점수를 유지하면서 92대82 3쿼터 끝이났다. 4쿼터 초 제일런 윌림엄스의 좋은 활약으로 점수차가 점점 벌어졌고 20점차 이상까지 달아났다가 이후에 올랜도의 연이은 3점 득점을 성공하며 불안한 분위기가 잠시 있었지만 제일런 윌리엄스가 득점을 해주면서 결국 승리를 챙겼다.
la클리퍼스
LA클리퍼스는 이번 휴식기를 가지기 전에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130대125 원정에서 승리를 했다. 레너드가 경기에서 결장을 한 가운데 위스트브룩, 하든이 열심히 뛰면서 접전 상황끝에 52대59 7점 뒤진채 전반 끝이났다. 3쿼터 풀 조지가 좋은 활약을 해주면서 추격을 하려 노력했지만 포지엠스키, 커리를 제대로 막지 못하면서 다시 점수가 벌어졌고 86대97 뒤진채 3쿼터 끝이났다. 4쿼터 초 플럼리의 플래그런트 반칙 과정에서 터런루 감독이 퇴장을 당하면서 분위기가 살짝 안 좋았다가, 풀 조지의 맹활약을 펄쳐주면서 바짝 쫒아갔고 파웰의 3점 득점이 터지며 역전을 성공했다. 이후에는 풀 조지가 6반칙을 하면서 퇴장을 당해 변수가 나오긴 했지만 파웰이 힘들게 2개의 3점 득점을 성공시켰고 아미르 커피의 3점 득점이 터지며 분위기를 잡았고 커리, 포지엠스키가 3점 득점을 성공했지만 하든이 상대 파울을 얻어내면서 자유투를 모두 성공 시키며 결국 승리를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