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1일 인터밀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해축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2월 21일 인터밀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해축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경기 살레르니타나 상대로 4대0 완승을 했다. 주전 선수들이 대거 투입했던 경기기긴 했지만, 여유롭게 경기를 하면서 승부가 기울었고 60분쯤에 주전 선수들을 대거 교체해주면서 UCL 경기를 대비할 수 있게되었다. 라우타로, 튀알아르나우토비치가 모두 골을 기록하는 등, 공격 자원들이 골 결정력이 별다른 어려움이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라우타로의 활동량으로 인해 결정력이 안좋은 상황이 오지 않을까 생각도 했지만 부진이 오래가지 않았다는 점에 긍정적이다. AT마드리드가 강한 압박을 하는 팀이고 지난 경기처럼 한 곳에 가둬놓고 패는 상황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2차전은 AT마드리드가 홈이라서 최대한 골을 많이 넣으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T마드리드는 지난 경기 라스팔마스 상대로 5대0 완승을 했다. 지난 경기에서 그리즈만이 풀로 쉬는 상황에서 대량 득점을 성공했다는 점과 로테이션, 리그에서의 승리를 모두 챙겼나는 것에 매우 긍정적이다. 원정에서 세비야에게 패배하며 불안감이 상당한 것으로 보이며. UCL에서는 리그보다 원정에서의 포켓 공간을 상대에게 잘 공략하는 모습이 아니라고 해도 셀틱 상대로 역습에서 2골을 먹히는 등 UCL에서도 원정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는 경기가 잘 나오지 않았다. 팬들도 원정에서 인터밀란이 무게가 좀 더 쏠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나마 모라타가 복귀한다면 선수비 후 역습을 가하면서 무승부를 해보거나, 조금 실점하는 경기를 거두는 것을 계획하고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