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07일 대한항공 vs kb손해보험 배구 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2월 07일 대한항공 vs kb손해보험 배구 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경기에서 삼성화재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1 원정에서 승리를 챙겼다. 1세트 상대 선수들의 많은 범실이 나오긴 했지만 무라드가 3점 득점하며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가 1세트 중반 역전을 허용하며 결국 스코어 듀스 상황까지 가며 무라드의 공격이 막히면서 1세트를 내주고 말았다. 2세트 초반 주도권을 잡으면 분위기를 살렸고 리시브가 잠깐 흔들리긴 했지만 꾸역꾸억 득점을 하며 달아나며 2세트를 이겼다. 3세트 9대14까지 뒤지는 상황 유광우, 임동혁을 동시에 투입시키며 분위기를 바꿧도 정지석의 블로킹과 공격이 제대로 들어가며 추격했고 접전 상황속에 듀스로 이어지다 삼성화재의 서브 범실이랑 정지석의 득점으로 3세트도 이겼다. 4세트 초반부터 중앙을 잘 활용해서 점수차 앞서 나가다 리시브에서 흔들리며 역전 내줫지만 무라드의 좋은 활약으로 다시 4점차로 달아났지만 다시 역전을 허용했고 듀스까지 가며 결국 4세트 따내며 승리를 챙겼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지난 경기에서 한국전력 상대로 원정에서 세트스코어 1대3 패하며 3연패 부진에 빠졌다. 1세트랑 2세트 모두 중반까지는 접전 상황이 이어졌지만 20득점 이후 비예나 득점을 못했고 타이스를 제대로 막지 못하며 아쉽게 세트를 지고 말았다. 3세트 초반에 비예나랑 황경민의 블로킹이 나오면서 6대3 3점차로 앞서 나갔지만 이후에 황경민의 퀵오픈, 임성진의 범실이 나오면서 5점차까지 달아났고 그 이후에도 비예나의 좋은 활약이랑 한국민의 블로킹 득점으로 3세트 쉽게 세트를 이겼다. 4세트 중반 접전 상황이 이어지며 17대18 1점차로 뒤진 상태 신영석의 블로킹에 당했고 2점차로 벌어졌다 다시 한국민의 연속 블로킹 득점으로 동점을 만들었고 황승빈의 서브 득점으로 역전을 만들긴 했지만 타이스의 활약으로 매치보인트 가면서 결국 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