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1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해축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1월1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해축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10승 1무 9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약팀인 위건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겨우 이름값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33개의 슈팅 중에 공격자원들이 한 골도 기록하지 못했고, 브루노의 팬널티킥 골과 수비수인 달로트가 골을 넣으며 3부리그 팀을 겨우 이겨낸 것은 명성에 비해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동력이 좋은 선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기는 하나, 골 결정력이 매우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빠른 공격 전개를 하더라도 득점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적은 편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토트넘은 12승 3무 5패 승점 39점으로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드라구신, 베르너를 새로 영입하며, 부족한 전력을 보강했습니다. 베르너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제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며 좌절했지만, 활동량도 많은 편이고 전방에서 충분히 상대 수비를 공략 하는 것이 가능한 기량을 가진 선수입니다. 득점력은 아직 불안정한 편이지만, 압박 수비가 좋기 때문에 사앧의 공격을 쉽게 끊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멘트
맨유는 현재 공격 자원들의 부진으로 인해 골 결정력이 매우 떨어져 있기 때문에, 토트넘이 라인을 올려 압박 플레이를 하지만 맨유는 떨어진 골 결정력 때문에 토트넘의 수비를 뚫더라도 득점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전력 보강으로 전력적으로 맨유가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토트넘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던 선수들이 복귀할 가능성도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 영입한 베르너의 경기력이 관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