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11일 디트로이트 vs 샌안토니오 nba농구분석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01월11일 디트로이트 vs 샌안토니오 nba농구분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는 3승 33패로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세크라멘토와의 경기 이후 백투백 일정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부담이 꽤 있는 상태입니다. 그나마 홈에서 연속 경기이기 때문에 긍정적이긴 하지만, 케이드 커닝햄이 부상으로 빠지며 팀을 이끌어갈 선수가 없는 수준입니다. 제일런 듀런이 그나마 활약하며 커닝햄의 빈자리를 대체해 줄 수 있고, 보그다노비치가 공격을 이끌며 활약해줄 것이기에 충분히 득점이 나올 만 합니다.
샌안토니오
샌안토니오는 5승 30패로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 클리블랜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아쉽게 2점차로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웸반야마가 24득점을 올리며 10리바운드를 따내 더블 더블로 맹활약했고, 바셀, 트레 존스 등의 선수들이 분전했으나 벤치 자원들의 경기력이 많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켈든 존슨이 18점을 기록했으나, 그 외 선수들은 야투율이 저조했습니다.
코멘트
디트로이트는 스튜어트나 커닝햄 등의 선수들이 평균적으로 35득점을 해주기는 하지만 둘 다 결장하기 때문에 전력 손실이 굉장히 큰 상태입니다. 아이비나 보그다노비치가 공격을 이끌기는 하지만 에이스 급의 선수들의 빈자리르 대체하는 건 무리라고 봅니다. 벤치 전력 또한 샌안토니오가 앞서고 있으며, 존슨이 벤치에서 활약해 줄 것입니다. 주전에는 웸반 야마와 바셀이 활약하며 공격을 이끌 것이기 때문에 전력이 우위인 샌안토니오가 승리할 것이라고 봅니다.